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입니다. 노랗게 은행잎이 물드는 10월의 가을이 다가오고 있네요. 10월 하면 떠오르는 것! 바로 페스티벌이죠. 10월에는 음악, 영화, 먹거리 등 다양한 축제가 펼쳐질 예정인데요. 오늘은 자라섬재즈페스티벌 소식을 가지고 왔답니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다음이 5년 째 후원하고 있는 화려한 음악 페스티벌이에요. 다음과 오랜 기간 함께 해 온 페스티벌인 만큼 이번 자라섬재즈페스티벌 역시 기대가 되는데요. 다음과 함께 하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의 모든 것,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2004 9월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는 제 1회 재즈 페스티벌이 열렸었죠. 2004년 당시 한국에서는 대규모의 관객이 모여드는 음악 페스티벌은 거의 찾아볼 수 없었다고 해요. 게다가 비대중적인 재즈라는 음악장르 페스티벌이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우려의 목소리도 많았다고 하니 9회동안 117만 명의 누적 관객수를 기록한 지금의 모습과는 꽤나 다르죠. 그리고 10주년을 맞이한 제10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이 2013 10월에 열릴 예정이랍니다. 누군가 에게는 생소할지도 모르는 재즈라는 장르이지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가면 남녀노소 즐거운 음악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거에요. 10 3일 목요일부터 6일 일요일까지 총 4일간 펼쳐질 재즈의 향연! 어때요? 상상만 해도 가슴이 두근대지 않으신가요?

 


10주년을 맞이한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재즈에 생소한 분들이라도 어디선가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월드 스타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하네요. 어떤 뮤지션들이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을 아름다운 선율로 물들일 지 한 번 알아볼까요?

 


 


가을 하늘 아래 펼쳐지는 낭만적인 재즈 선율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축제를 즐기는 당신! 축제 현장의 뜨거운 열기에 물 한잔이 간절할 지도 몰라요. 그렇다면 페이스북에서 다음 모바일또는 ‘Daum Mobile’을 검색, ‘좋아요를 눌러 보세요. 다음 부스에서 선착순으로 목걸이 물병을 드린답니다. 신나게 재즈를 즐기려면 양손이 가벼워야 하겠죠? 목걸이 물병으로 양 손은 가볍게~ 갈증 해소 하세요!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을 즐기기 전 준비 해야 하는 또 한 가지! 다로 다음 위드앱이에요. 잔디밭에 앉아 낭만을 즐기고 싶은데, 돗자리를 깜빡 해 버린 당신!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의 생생한 현장을 WITH로 공유하면 오후 4시부터 다음 부스에서 선착순으로 피크닉 매트와 등받이 의자를 증정한답니다. 미리미리 위드앱 다운받고, 함께하지 못해 아쉬워할 친구들이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을 느낄 수 있도록 WITH로 공유해보아요


다음 부스는 종합안내소 오른쪽에 있는 페스티벌 라운지의 맨 왼쪽에서 두 번째 자리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다음 부스에 오셔서 이벤트 참여 하시고 경품 챙기시는 것 잊지 마세요 :)

 



부산국제영화제에 이어 두 번째로 소개한 10월의 축제,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뮤지션 한 사람, 한 사람의 혼이 담긴 선율은 자라섬의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흥분과 설렘으로 뒤흔들어 신명나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 거에요. DAUM&SHAKE, ‘작은 것들을 모으고 이어 세상을 뒤흔들자!’라는 다음의 슬로건처럼 말이에요.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 재즈의 환상 속으로 빠져드는 10월의 어느 날. 그 환상 속으로 가는 길을 DAUM과 함께 하세요. 환상은 곧 상상했던 나의 일상이 되고, 상상이 일상에서 펼쳐지는 순간 세상을 흔드는 힘이 될 수 있답니다.



WITH앱으로 자라섬의 생생한 현장 공유하고

다음 부스에서 이벤트 경품 받아가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다음 모바일
TAG
FACEBOOK COMMENT
TRACKBACK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