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연구소 입니다.

Daum & Shake의 모바일 무비, 첫 번째 프로젝트 <미생 프리퀄>, 모두 감상 하셨나요? 오늘은 모바일 무비 두 번째 프로젝트 <Good Story> 소식을 들고 왔답니다. 굿 다운로더 캠페인과 Daum이 함께하는 특별 프로젝트 <Good Story>, 그 즐거운 이야기 속으로 빠져보아요~



 

 

여러분은 혹시 굿 다운로더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굿 다운로더란 창작하는 사람들의 땀과 노력을 인정하기 위해 공정한 대가를 치르고 다운로드를 받는 사람들을 뜻하는 말인데요.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합법 다운로드를 권장하는 캠페인이 바로 굿 다운로더 캠페인 이랍니다. 이렇게 의미 있고 뜻 깊은 굿 다운로더 캠페인이 Daum과 만났다고 하는데요. 모바일 무비 두 번째 프로젝트, <Good story>라는 이름으로 Daum과 함께 즐거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모으다. 잇다. 흔들다’라는 다음의 슬로건처럼 굿 스토리를 모아서 멋진 영화를 만들고, 세상을 기분 좋은 설렘으로 뒤흔드는 <Good Story>프로젝트! Good Daum’과 Good Downloader campaign’이 함께하는 좋은 이야기 <Good Story>,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Good Story>와 함께하는 분들이 또 있답니다. 바로 한국 영화의 실세! 박찬욱 감독, 김지운 감독, 류승완 감독이에요. 영화를 사랑하는 당신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겠죠? 혹시 생소하게 느껴진다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그런 당신을 위해 영화 감독 3인방을 소개합니다!

 


 <Good Story>와 함께하는 화려한 경력의 감독 3인방! 다음과 함께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여러 가지 굿 스토리를 들을 계획인데요. 여러분의 굿 스토리를 모아 세 감독님이 영화를 만든다고 해요. 영화를 위해 세 명의 감독이 각자 한 가지씩 총 세 가지 이야기 주제를 선정 했답니다. 과연 어떤 주제일지 한 번 알아볼까요?




박찬욱, 김지운, 류승완 감독의 영화 작품에 내가 찍은 포토와 영상이 들어간다면? 상상만 해도 정말 즐겁고 신나는 꿈 같은 일이죠. 그리고 바로 그 꿈이 현실로 이루어 질 수 있는 기회가 여기 있답니다! 박찬욱 감독이 선정한 '공간', 류승완 감독이 선정한 '소중한 것', 김지운 감독의 '사람'. 이 세 가지의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의 이야기를 맘껏 펼쳐주세요. 여러분의 굿 스토리가 <Good Story> 프로젝트 안에서 더 멋지고 즐거운 이야기로 탄생할 거에요! 지금 바로 'Daum' '굿 다운로더 캠페인' 함께하는 <Good Story>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대상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기간  8 22() ~ 9 15()


주제 1) 김지운 감독 : 사랑스럽게 행복을 만들어가는 사람 (People)

    2) 류승완 감독 : 우리를 웃음짓게 만드는 소중한 것 (Thing)

    3) 박찬욱 감독 : 기쁨의 순간과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 (Space)

 

방법 1) 세가지 주제 중 하나를 고른다.

    2) 주제와 관련된 영상 또는 포토를 촬영한다. 동영상은 1분 내외, 포토는 되도록 고화질로!

    3) 응모작 성격에 맞게 노란 버튼을 눌러 응모 페이지로 이동, 영상 또는 포토를 올리면 응모 완료

        4) 두근두근~ 당첨자 선정을 기다린다.

 

*포토 응모 주의사항

포토참여는 모바일 모닝갤러리를 통해서만 가능하답니다. 아쉽지만 PC에서는 응모가 불가능해요 :)

Daum앱을 통해 모닝갤러리로 가는 방법은 아래 화면을 참고해주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당신이라면 바로 지금!

Daum’과 ‘굿 다운로더 캠페인’이 함께하는 <Good Story>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다음 모바일
FACEBOOK COMMENT
TRACKBACK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