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이야기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스타를 만나는 새로운 방법, STAR&SHAKE!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 입니다.

10월 축제의 달에 개최되는 수많은 축제 중에서도 단연 주목 받고 있는 축제! 바로 부산국제영화제죠.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영화제 중 하나로 국내 언론뿐 아니라 해외 언론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영화제랍니다. 다음은 4년째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특별히 DAUM&SHAKE의 일환으로 오직 부산국제영화제만을 위해 STAR&SHAKE 프로젝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개막식 실시간 생중계와 더불어 Daum 스타&쉐이크 스튜디오에서 펼쳐질 스타들의 진솔한 토크 쇼 현장 생중계!  Daum과 In Style이 준비한 레드카펫 아이템&배우 피팅룸 현장 인터뷰, 뻔~한 토크쇼는 가라! 진솔한 배우들의 토크 콘서트 하이라이트 영상! 이 모든 것들이 다음앱을 통해 공개된다는 사실, 놀랍지 않으세요? 실시간 생중계와 하이라이트영상 모두 다음앱에서만 독점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알찬 서비스로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할 Daum의 이야기. 기대해도 좋아요~



온라인 독점으로 오직 다음에서만 진행되고 있는 부산국제영화제 예매 서비스! 개막작인바라: 축복(Vara: A Blessing)’ 43초만에, 폐막작으로 선정된만찬(The Dinner)’ 3 55초만에 매진되었다고 하니 개폐막작 모두 예매 시작 거의 동시에 매진이 된 셈이에요.

이처럼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는 10월의 핫 플레이스 부산국제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영화제의 꽃, 무비 스타들이죠. 그래서 다음이 준비한 스타&쉐이크 토크! 여러분이 보고 싶었던 톱스타는 물론, 영화 감독들과의 진솔한 토크를 함께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랍니다. 박중훈, 하정우 두 배우의 감독 변신도 스타&쉐이크 토크를 통해 만나실 수 있어요. 다음 부스인 Daum 스타&쉐이크 스튜디오에서 10 4~6일까지 총 4회의 토크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절대 놓쳐서는 안 되겠죠?



혹시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하지 못해서, 혹은 다른 이유로 스타&쉐이크 토크를 현장에서 즐기지 못할 것 같아 걱정인 분들 계신가요? 걱정 마세요~그런 여러분을 위해 다음이 준비한 놀라운 서비스! 4회의 토크 모두 실시간 중계가 되어 다음앱을 통해 만나실 수 있어요. 여기서 끝이 아니다! 4회의 스타&쉐이크 토크 생중계뿐만 아니라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도 생중계 된다고 하니 두가지 모두 꼭 챙기시길 바래요. 부산국제영화제의 생생한 현장! 오직 다음앱에서만 볼 수 있답니다.


 




스타&쉐이크 토크가 진행될 다음 부스, Daum 스타&쉐이크 스튜디오. 수많은 BIFF 빌리지 부스 가운데서 좀 더 빠르고 쉽게 Daum 스타&쉐이크 스튜디오를 찾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아쿠아리움 부근 비프 빌리지 오른쪽에 위치한 Daum 스타&쉐이크 스튜디오는 부산국제영화제의 중심이 되는 메인 공간이에요. 부산국제영화제 안에 마련된 또 하나의 휴양지처럼 느껴지는 다음만의 장소, 기대하셔도 좋아요. Daum 스타&쉐이크 스튜디오 옆에서는 특별한 샌드아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해운대 푸른 하늘 아래 아름다운 샌드아트 감상하고 가세요~

 

 부산역이나 해운대역에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아 오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렇다면 다음 지도앱을 이용해 보세요다음 지도앱 길 찾기 서비스로 출발지와 도착지를 설정하면 대중교통은 물론 자동차 경로도보 경로까지 가장 빠른 길을 안내 해 준답니다.


 새롭게 출시된 다음의 새로운 앱 위드앱을 아시나요? 부산국제영화제를 즐기며 간직하고 싶은 순간들, 그리고 누군가와 나누고 싶은 추억 한 장……. 부산국제영화제를 담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위드에 기록하세요. Daum 스타&쉐이크 스튜디오에서 '위드앱' 이벤트도 게릴라로 진행될 예정이니 참여하셔서 경품 챙기시는 것! 잊지 마세요~

   

 

 

 

 


부산국제영화제를 완벽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다음앱 다운받고 실시간&하이라이트 영상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