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이야기

악동뮤지션과 함께하는 모바일 모닝갤러리!

 

뻔~한 일상을 펀~하게 만드는ART&SHAKE 3번째 모닝갤러리가 악동뮤지션과 무스타초스와 함께합니다!

 




Art&Shake 세 번째 프로젝트를 통해 악동뮤지션과 무스타초스의 콜라보 작품인 악동뮤지션 무스타초스가 태어났답니다.

모든 인형이 각자의 DNA를 나타낸다는 무스타초스. 이번에는 악동뮤지션의 DNA를 반영하여 아래와 같은 악동뮤지션 무스타초스가 특별 제작 되었답니다


 

 

우리가 악동뮤지션을 처음 만났던 ‘K POP스타에서 입었던 의상뿐만 아니라 찬혁군과 수현양의 개성을 완벽하게 표현해 줄 아이템들까지~ 어때요? 정말 " 2의 악동뮤지션" 같지 않나요이렇게 귀여운 악동뮤지션 무스타초스가 <사소한 것에서> 뮤직비디오에 나온다고 해요. 깜찍한 제 2의 악동 뮤지션! 상상만 해도 기분이 상큼해 지는 것 같아요.

 


뻔 펀한 모닝갤러리를 위해 악동뮤지션이 <사소한 것에서>라는 노래를 처음으로 공개했어요. 평범한 일상도 조금만 다르게 바라보면, 새로운 세상이 보인다는 내용으로, 찬혁군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랍니다.



<사소한 것에서>를 좀 더 신나게 즐기는 방법! 이 노래에는 ART&SHAKE "SHAKE"를 신나는 후렴구로 만들어서 중독성 있는 쉐이크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네요~

shake it shake it oh shake it shake it~~

너무나 기대되는 이 노래! <사소한 것에서> 8/27 다음앱에서 최초 공개된답니다. 깜찍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무료 스트리밍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아요!

 

~한 일상에 필요한 펀~한 상상! 웃음 가득 모닝갤러리에서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