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오늘은 무슨 음악 듣지? 오늘 내 기분을 가장 잘 알아주는, 다음 뮤직앱 들여다보기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개발자 유창조입니다.

여러분 곁에서 늘 함께하는 것 중 하나를 꼽으라면, 바로 음악이 아닐까요?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함께하는 것이 바로 음악이죠. 우리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우리를 즐겁게 해주는 음악!

그렇다면, “오늘은 무슨 음악을 들을까?” 하는 고민으로 오늘도 스마트폰을 이리저리 뒤적거려 보신 적도 있을 겁니다. 다양한 음악을 최대한 많이, 그리고 내 입맛에 맞게 골라 듣고 싶은 건 욕심이 아닌 본능이지요. 그런 여러분들께, 오늘은 저 유창조가 여러분께 내 입맛에 맞는 음악을 만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 뮤직앱을 소개합니다.

 

 

그동안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들을 때, 다운받은 MP3 파일을 다시 옮기며 들으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뮤직앱을 까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세계가 펼쳐질 겁니다. 뮤직앱을 다운받고 나면, 언제 어디서든 듣고 싶은 200만 곡을 마음대로 들을 수 있으니까요.

 

 

또한 스마트폰 전용 이용권을 구입하면 한번 다운받은 음악은 데이터 차감 없이도 들을 수 있어서 데이터를 많이 쓰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서도 자유로울 수 있답니다.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MP3 파일까지 바로 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죠. 

 

 

 

 

뮤직bar의 진짜 매력은 당신만을 위한 음악, 그 섬세한 감성에 있습니다. 사람과 음악에 관한 특별한 이야기가 있지요.

새로 나온 앨범 정보부터 나만 알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인디밴드의 정보까지, 다양한 뮤지션의 음악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뮤직bar와 함께라면 더욱 폭넓은 영역의 음악으로 감성의 깊이는 물론 세상을 보는 눈까지 넓어질 거예요. 새로운 공연과 뮤직 페스티벌 소식까지. 오늘, 뮤직에 대한 정보가 가득한 뮤직bar와 즐거운 릴렉싱 타임 어때요?

 

 

 

 

나 혼자 좋은 노래를 듣는데, 친구나 사랑하는 이에게 공유하고 싶은 경험 한 번 씩 있으시죠? 그래서! 다음 뮤직앱에는 공유하기 기능이 있습니다. 좋은 노래는 듣는 것만으로 행복하지만 공유했을 때 그 기쁨이 배가 되지요. 지금 바로 뮤직앱 내려받고, 음악을 공유하는 설렘까지 누려보세요~

 

 

 

뮤직앱이 선물하는 풍부한 음악의 세계, 어서 만나보고 싶으신가요?

 

좋은 음악 들으며 더욱 행복해지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라면서, 앞으로 뮤직앱에 대한 더욱 많은 이야기를 차근차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