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모바일 멘토와 함께 하는 모바일 멘토 활용기, 그 시작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입니다.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2013년은, ‘여러분과 더욱 소통하는 한 해가 되자!’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한 해가 될 계획입니다. 그리고, 그 결심을 지키기 위해 저희가 진행한 이벤트가 있답니다. 

바로, 다음 모바일 멘토 활용기!!

 

 

다음 모바일 멘토, 무엇인지 궁금하신가요? 사실 다음 모바일 멘토는 다음 모바일 페이스북에서 먼저 진행되었던 이벤트입니다.

(아직도 다음 모바일 페이스북 페이지에 가보지 않으셨다면요? 아래의 페이스북 페이지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기발한 상상과 즐거움이 넘치는 다음 모바일을 위해 매일 밤 고민하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 다음 모바일을 사랑하는 유저분들의 목소리를 더 듣고, 여러분들이 더욱 편하게 사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연구원들에게 다정한 조언과 애정어린 아이디어를 제공해줄 멘토를 모시기로 했습니다. 그런 취지에서 탄생한 것이 바로 다음 모바일 멘토인 것!

평소 다음 모바일에 꾸준한 관심을 보여주고 각종 다음앱을 열심히 사용하며 다음에 대한 애정을 듬뿍 키워오신 분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는 기회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다음 모바일 멘토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인데요. 다음의 모바일 멘토가 되어주시겠다며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만 무려 16,216명, 그 분들이 달아주신 댓글이 1,619개라는 감사하고 뿌듯한 결과를 볼 수 있었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신 만큼, 각종 앱에 대한 멘토로서의 의견과 멘토가 되고 싶다는 설렘을 보여주신 분들도 있으셨답니다. 멋지고 감사한 좋은 말씀들, 잠깐 살펴볼까요?

 

 

 

여러분께서 모바일 멘토 이벤트를 통해 보내주신 따뜻한 의견, 정말 감사하게 받았답니다. 뜨거운 호응에 마음 깊이 감사드리며, 그 뜨거운 마음에 감동한 저희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는 여러분의 의견을 직접 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에 직접 멘토 여러분을 만나러 가기로 결심했답니다.

 

 

이렇게 선정된 다음 모바일 멘토! 앞으로 이 멘토님들은 다음앱, 다음 지도앱, 마이피플앱, 까페앱, 사전앱 총 다섯 가지 앱 중 하나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을 해 주실 텐데요. 이 멘토들에게 어떤 방식으로 조언과 아이디어를 얻을 것인가에 대해,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에서는 우리의 멘토들을 직접 찾아가기로 했답니다. 감사하고 소중한 저희의 멘토들을 직접 찾아가 인터뷰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듣겠다는 것이죠. 멘토 여러분과의 한층 더 다정해진 스킨십을 목표로, 직접 얼굴을 보고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마련하기로 했습니다. 정말, 만나러 갑니다 멘토 여러분!  

  

 

 

이렇게 소중한 멘토의 조언을 듣고, 설마 이대로 끝날까요? 아닙니다! 멘토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조언과 반짝반짝 빛나는 아이디어는 실제로 그 의견을 반영, 앱 개발과 업데이트에 반영할 계획이랍니다. 멘토가 말하는 것이 현실이 되는 것이죠. 멘토의 애정어린 조언과 함께 다음 모바일 서비스가 성장해나가는 모습, 기대되지 않으십니까?

 

앞으로 많은 멘토님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울려퍼질 다음 모바일 멘토 활용기,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