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외국어 공부에 푹 빠진 당신을 위한 어학 가이드, 다음 사전앱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 기획자 이루리입니다.

외국인이 아닌 다음에야 누구나 하는 고민, 바로 영어가 아닐까요? 유창하게 영어를 하는 내 모습을 꿈꾸지만 현실은 그저 더듬더듬, 한 문장 제대로 말하기도 쉽지 않죠. 저도 좀 더 영어 실력을 키우기 위해 매일 아침 시간을 쪼개 졸린 눈을 비비며 영어 회화 학원에 다닌답니다. 학생이라면 취업을 위해, 직장인도 자기계발을 위해서라면 그 누구도 소홀히 할 수 없는 영어! 영어 완전 정복을 꿈꾸는 당신을 위해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가 만든 사전앱을 소개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여러 사전 앱을 떠올리면 흔히 영어사전의 기능만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다음 사전앱은 다양한 어학사전이 하나로 모여 있는 스마트폰 사전앱이랍니다. 영어는 기본, 일본어, 중국어, 한자에 국어사전까지~ 말 그대로 종합 모듬사전이에요. 이 중 영어에 관해서는 영한/영영 기능까지 있어 그 어떤 사전앱보다 더욱 똑똑한 앱이라 할 수 있죠.

 

 

 

 

사전앱과 함께하는 영어공부, 어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사전이라면 단어 검색은 기본이고언제 어디서든 볼 수 있는 내 손 안의 학습기로서 더욱 편리한 기능이 총집합되어 있어요. 어떤 기능인지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가장 먼저, 내가 최근에 어떤 단어를 찾았는지 보여주기도 하고, 내가 기억하고 싶은 단어만 한 곳으로 모아둘 수도 있는 단어장 기능이 있답니다. 지하철에서 남는 시간, 모르는 단어만 쏙쏙 고른 단어장으로 무한 반복 학습하는건 어떨까요? , 어떻게 발음해야 할지 몰라 헷갈리는 단어는 스피커 아이콘을 눌러 발음을 직접 들어볼 수도 있어요.

 

 

또한 이 단어가 문장 속에서 어떻게 쓰이는지를 쉽게 알 수 있는 예문도 살펴볼 수 있구요.

 

 

토익, 토플과 같은 각종 주요 시험에 주로 나오는 단어집은 따로 찾아볼 수도 있어요. 내가 준비하고 있는 시험별로 찾아보면 큰 도움이 되겠죠?

 

 

내가 공부한 단어를 더욱 생생하게 기억하려면? 퀴즈로 풀어 더욱 잘 기억할 수도 있지요.

 

 

 

영어공부를 위해서라면 영자신문이나 여러 문서를 읽어보는 것도 큰 도움이 되죠. 하지만, 단어 때문에 막혀서 문서 읽는 것이 쉽지 않다면? 이럴 때는 사전앱의 웹번역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웹문서를 불러와 모르는 단어를 터치하는 순간 그 뜻이 보인답니다. 또한, 유능한 회사원이 되기 위해서라면 업계 해외 트렌드쯤은 섭렵하고 있어야겠죠? 알고는 있는데, 시간이 없으시다구요? 보고 싶은 웹문서를 통째로 번역 해보세요, 능력있는 김대리 되기, 참 쉽죠~

 

 

 

든든한 외국어 학습 동반자, 사전앱이 아직도 내 스마트폰에 없다면? 바로 다운받으러 가야죠!

 




 

외국어공부가 아직도 어려우신 분들! 이제 다음 사전앱 하나로 영어 완전 정복에 도전해보세요. 영어공부, 더 이상 어렵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