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연말연시에 더욱 풍성한 인맥관리 비결은? 마이피플이 정답입니다~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서비스 디자이너, 박감성입니다. 반가워요~

여러분, 이제 정말 며칠 남지 않은 2012년 다들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연말 분위기로 인해서 거리 풍경도 왠지 더욱 아름다워 보이는 요즘인데요. 괜시리 마음 들뜨고 설레는 연말 시즌, 이럴 때일수록 주변 사람들을 더욱 챙기고 보살펴야 한다는 사실은 다들 잘 알고 계시겠죠?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과 지인들, 2012년이 가기 전에 만나 그간 못한 이야기들을 나눠보는 건 어떨까요?

이 연말, 여러분의 따뜻한 만남을 마이피플이 응원합니다! 마이피플 켜고, 친구들과의 따뜻한 연말을 맞이해 볼까요?

 

 

행복한 연말을 보내려면, 일단 만나야죠! 마이피플로 친구들과 언제 어디서 만날지 정해 보아요. 그룹대화창을 켜고 말이죠.

 

 

 

왁자지껄 약속을 정하는데, 혹시 누구는 메시지를 읽고 있고 누구는 메시지를 안 읽었다면? 미처 메시지를 못 보고 약속에 참여 못해 인간관계가 더욱 소원해지는 불상사는 없어야겠죠? 그렇다면, 이 대화창에서 몇 명의 인원이 대화에 열심히 참여하고 있는지 알 수는 없냐고요? 간단하게 알아차릴 수 있답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마이피플의 읽음/안읽음 표시기능과 함께 말이죠.

 

 

물론, 위와 같은 경우처럼, 재미있는 이야기에만 참여하고 반응하다가도 재미없거나 총대를 매어야 하는 순간에는 쏙 빠진다면 참 얄밉겠지만 말이에요. 여러분, 약속을 정할 때는 다같이 참여합시다!

 

 

바빠도 너~무 바빠서 미처 만나지 못하는 친구들이 있다면, 아쉽지만 다른 방법으로 애정을 표현해 보는 건 어떨까요? 마이피플의 사랑스러운 연말연시 스티커와 함께 말이죠.

 

 

미처 말로 하기에는 쑥쓰럽고, 그렇다고 표현을 안 하자니 마음을 전하고 싶긴 하고... 그런 분들을 위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무언가가 없을까 고민하다 저 박감성이 개발해 낸, 연말연시를 위한 스티커! 손으로 꾹꾹 눌러쓴 크리스마스와 신년 카드는 점점 보기 힘들어졌지만, 이렇게 사랑스러운 스티커 하나로 더욱 편리하게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사랑스럽기 이를 데 없는 연말연시 스티커 모음집! 찬찬히 둘러보시고 마음에 드는 걸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잠깐, 저 박감성 디자이너가 제안합니다. 연말연시 스티커 더욱 센스있게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말이죠. 이럴 땐 이런 스티커 보내기 팁!

 

 

이렇게 유용한 마이피플의 연말연시 스티커, 어디에서 다운받는지 모르신다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마이피플의 '더보기' 아이콘을 누른 후, 왼쪽 가운데에 있는 스티커 아이콘을 누르면 '행복한 연말연시' 스티커가 가장 윗쪽에 자리잡고 있어요. 다운로드 버튼만 누르면 귀여운 스티커 20개가 내 마이피플로 쏘옥!  

 

 

 

연말연시를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마이피플, 아직도 다운받지 않으셨다면?

 

 

 

박감성이 전해드린 마이피플 연말 활용 가이드, 잘 활용하셔서 더욱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모두들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