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Daum이 쏜다! 다음앱&마이피플 아트 테마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예술을 사랑하는 기획자 정다음입니다. Daum&SHAKE 프로젝트 안에서 여러분과 함께했던 2013년도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곧 시작될 2014년 새 해에 대한 설렘과 동시에 곧 작별할 2013년에 아쉬움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그런 여러분의 아쉬움을 조금 덜어드리고자 다음이 즐거운 이야기를 들고 왔답니다. 다음의 연말 깜짝 선물! 바로 다음앱&마이피플 아트 테마전격 업데이트 소식! 지금 만나러 갑니다~




스토리볼에서 '강예신의 토닥토닥'으로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던 강예신 작가인간 세상의 조금은 암울한 단면을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유쾌하게 표현하는 치키홍 작가. 이 두 작가의 작품들의 공통점은 한 점의 그림 속에 수많은 메시지와 철학이 담겨 있다는 점이지요. 이렇게 멋진 두 작가의 아트를 이제는 다음앱 아트 테마에서 만나실 수 있답니다!






아트 테마는 다음앱 '테마 스토어'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 테마 스토어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고요? 그렇다면 다음이가 알려드릴게요. 먼저, 홈 하단 메뉴를 터치하거나 스윽~ 밀어보세요. 화면 옆으로 사이드 메뉴가 빼꼼 나올 거예요. 이 사이드 메뉴 화면 속에 자리한 '테마' 버튼을 터치 하면 각종 무료 테마가 가득한 '테마 스토어' 진입 성공~! 어때요? 아주 쉽죠? 





이렇게 예쁜 아트 테마를 다음앱에서만 만날 수 있다면 조금 아쉽겠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마이피플에서도 치키홍 작가의 아트 테마를 만나실 수 있어요~ 

 



마이피플에는 각양각색의 무료 테마가 한 가득 있으니 그 날 기분 따라 내 마음대로 바꿔서 사용할 수도 있어요. 추운 겨울, 내 스마트폰 속 모바일 화면을 따뜻한 감성의 '아트 테마'로 바꾼다면 여러분의 마음도 훈훈질 거예요!





여러분의 2013년 한 해는 어떠셨나요? 2013년은 저에게 아주 바쁜 한 해였는데요. 바쁜 하루 일과 속에서도 쉼표하나의 여유를 잃지 않으려 노력했기 때문에 즐겁게 일할 수 있었답니다. 이러한 쉼표역할에는 다음 아트 갤러리도 한 몫을 했다고 볼 수 있겠네요. 마음이 답답할 때 아트 갤러리의 감성 돋는 작품들을 보면 머리가 맑아지거든요. 그리고 오늘 소개 드린 아트 테마’ 역시 다음이 품은 ART중 하나 인데요. 조금은 딱딱한 디지털 세상을 말랑~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바로 ART의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우리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ART와 함께하는 다음의 즐거운 이야기, 2014년에도 계속됩니다. 쭈욱~!



소중한 내 스마트폰,

다음앱&마이피플 아트 테마로 아름답게 꾸며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