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만화속세상 작가님들의 새해인사 #1

안녕하세요. 만화속세상 독자님들:)

2014년이 된지 어느덧 한 달하고도 반이 훌쩍 지나가고 있네요. 시간이 정말 LTE속도로 빠르네요.

오늘은 지난 1월말, 민족대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만화속세상 작가님들이 보내주신 새해인사를 한데 모아봤어요^^ 바로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됐던 <새해 복 많이 공유하세요>이벤트에서 많은 작가님들이 센스있게 웹툰컷으로 올려주셨다는 거~

정말 많은 작가님들께서 올려주셔서 4편으로 나누어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자 그럼 꼬우꼬우~!

 

 

 

 

 

 

 

 

    

 

 

  지난해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돌풍을 일으켰던 Hun작가님께서 작가님캐릭터로 새해인사를 주셨네요~ 볼 때마다 제 연애세포를 자극시키는 <나의 빛나는 세계>의 마루 작가님께서도 귀여운 새배인사를 그려주셨네요^^

 

 

     

 

 

 

     

 

 

  군대 에피소드로 깨알재미로 선사해주시는 김병관 작가님과 캐릭터들의 훈훈한 마음덕분에 저절로 힐링이 되는 <도깨비 언덕에 왜 왔니>의 김용회 작가님께서도 센스있는 세배컷을 올려주셨네요!

 

 

     

 

 

  아메리카에서 차이나로 거주지를 옮기신, 생활툰 <딩스뚱스>의 딩스 작가님! '짜이찌엔' 하며 새해인사를 건네주셨네요. 음식에 얽힌 두 남녀의 시크릿한 이야기를 풀어주시는 박시인 작가님께서도 아련아련한 새해인사 컷을 그려주셨습니다^^

 

 

     

 

 

  이번 덕담댓글 이벤트에서 무려 158표로 독자들에게 가장 많은 덕담을 받으신 백두부 작가님! 누님께 웹툰 작가로 활동하는 것을 들키면 안된다고 하시던데.. 누님께 들키지 않고 시즌 2에서 꼭 뵙고 싶어요:)

 

 

     

 

  개와 토끼를 실제 기르고 계신 이원진 작가님의 동물생활툰! 역시 동물을 사랑하는 작가님답게 귀여운 토끼로 새해인사를 올려주셨네요. 그리고 제5회 다음 온라인 만화공모전에서 당당히 대상을 수상한 <1호선>의 이은재 작가님! 올 한 해 작가님도 승승장구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랄게요!

  작가님들의 센스 있는 새해인사컷! 1편은 여기까지구요, 다음 편에서도 기대해주세요:)

 

 

 

 

 

 

 

2편 - http://daummobile.tistory.com/570

3편 - http://daummobile.tistory.com/571

4편 - http://daummobile.tistory.com/5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