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연말 파티는 내가 접수한다, 다음 뮤직앱 100% 활용팁!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연구소의 센스만점 개발자 유창조입니다. 어느새 2013년의 끝자락이 다가와 연말 파티와 모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오늘은 연말 파티 Must Have App, 다음 뮤직앱 소식을 들고 왔답니다!

 



사랑하는 애인, 유쾌한 친구들과 함께하는 연말 파티! 생각만 해도 벌써부터 두근두근~신나는데요. 보다 신나고 즐거운 파티를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맛있는 음식, 은은한 조명, 세련된 테이블 데커레이션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제 생각에는 음악이 아닐까 해요기분 UP~되는 파티를 원한다면 일렉이나 힙합으로, 와인 한 잔과 함께하는 분위기 있는 모임을 즐기고 싶다면 재즈나 잔잔한 인디 음악으로 분위기를 유도할 수 있으니까요. 우리가 기억하는 명작 영화의 한 장면엔 늘 최고의 OST가 함께 하는 것처럼, 음악은 분위기를 주도하는 데 꼭 필요한 필수 요소랍니다. , 이제 음악의 중요성을 알았으니 수많은 음악을 취향대로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다음 뮤직앱 서비스를 소개 해 드릴게요!

 



내가 바로 트렌드세터다!”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당신이라면 꼭 체크~해야 하는 이 것! 바로 최신 유행곡인데요. 다음 뮤직앱 실시간 차트를 이용하면 누구보다 빠르게 요즘 유행하는 곡이 무엇인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답니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차트로 신속, 정확하게 요즘 hot한 뮤직을 확인해보세요. ‘전체재생서비스를 이용하면 파티 음악 선정, 고민 해결~!






어머~ 이 음악 정말 좋다! 이번 파티, 신경 좀 썼는데?”

센스 만점 파티 주최자가 되고 싶다면? 다음 뮤직앱의 뮤직BAR’ 서비스를 이용해야죠~ 사람과 음악에 관한 특별한 이야기가 있는 뮤직BAR! 요즘 이슈 되는 음악부터 공연&페스티벌 음악, 재즈 뮤직까지 각종 테마의 음악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마치 분위기 좋은 BAR에서 듣고 싶은 음악을 신청 해 듣는 것처럼, 내가 원하는 장르와 테마를 골라 음악을 들으실 수 있어요. 지금 바로 뮤직BAR에서 세상을 바꾼 노래, 위대한 아티스트, 숨겨진 뮤지션의 음악을 만나보세요.

 


 



파티의 지배자는 음악을 지배하는 자라는 말 들어 보셨나요? 못 들어 보셨다고요? 하하. 맞아요. 바로 저의 DJ 친구가 저에게 했던 말이니까요. 하지만 저 역시 이 말에 크게 공감하는데요. 연말, 사랑하는 연인과 모처럼 단둘이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무드 있는 음악만큼 좋은 것이 없죠! 평소 음악에 대해 잘 몰라 걱정이라고요? 걱정 마세요. 바로 뮤직앱의 ‘DJ 추천음악서비스가 있잖아요. 뮤직BAR DJ들이 직접 골라주는 노래로 분위기도 잡고~ DJ가 전하는 추천평을 참고해 아는 척도 하고~ 어때요? 지금 당장 다운받고 싶어지는 다음 뮤직앱이죠?




 

 

언제 어디서나 Music On Daum!

지금 바로 뮤직앱 다운받고 연말 파티의 지배자가 되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