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수험생 여러분, 가족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마음씨 고운 서비스 마케터 윤사랑입니다.

어제는 2013년도 수능 날이었는데요. 수능 날만 되면 이상하게 추워진다는 속설이 있어 걱정을 했었는데, 우려와는 달리 올해는 다소 쌀쌀하기는 해도 비교적 따뜻한 날이었던 것 같아요

제가 수능을 치르던 그 날 아침이 생각이 나요아침엔 항상 졸린 눈을 비비며 겨우 일어났던 저였는데 이상하게 수능 날 만큼은 눈이 번쩍 떠지더라고요당시 생각만 하면 지금도 가슴이 콩닥콩닥 뛰는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땠나요? 힘든 시간 동안 하루하루를 견뎌냈을 여러분이 정말 자랑스러워요긴 시간 동안 이라는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왔을 수험생 여러분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수능 하루 동안, 아니 수능 하루를 위해 오랜 시간 동안 고생했을 여러분 모두께 격려와 칭찬의 박수를 쳐 드리고 싶네요. 모두 수고했어요! 짝짝짝! 대학 합격의 그 날 까지 다음이 여러분을 응원할게요~

 

 


수능은 끝났지만 원서 접수나 논술 준비 등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통과해야 하는 관문은 아직 남아있죠. 대학마다 원서 접수 일정이나 논술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스스로 체크해서 지원해야 해요. 스마트폰이 없던 시절, 저는 일일이 관련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정보를 수집했었는데요. 이제 지금은 모바일 세상이잖아요. 여러분의 곁에는 만능 브라우저앱 다음앱이 있다는 사실~ 다음앱으로 논술 일정을 검색하면 쉽고 빠르게 대학별 논술 일정을 알아볼 수 있답니다.논술 잘 쓰는 법이나 대입 면접 질문을 검색해서 논술과 면접도 미리 준비하세요~




합격만 보고 달린다! 2013년 10월 22일, 'Daum 대입' 페이지가 오픈 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EBS 수능 정보는 물론 합격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복잡한 입시 자료 찾느라 고생, 어려운 입시 제도 이해하느라 고생 고생 하지 마시고 'Daum 대입' 페이지에서 해결하세요. 2014 수능 해설 강의, 전체 등급 컷, 성적 분석과 합격 진단 서비스 뿐만 아니라 입시 제도의 맥을 짚는 전문가 칼럼까지 있다고 하니 오늘은 어떤 유용한 대입 정보가 업데이트 되어 있을지 미리 Check! 해야 하겠죠? 


수험생 여러분을 위해 다음이 준비한 유용한 정보 하나 더! 

미디어 다음 '이슈' 서비스를 아시나요? 최근 이슈 아이템에 대한 모든 뉴스를 모아 볼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미디어 다음 이슈 페이지에서 수능 이슈 뉴스 기사가 서비스 되고 있다고 해요. 수능과 관련된 뉴스 기사가 궁금하다면 이 곳에서 확인하면 되겠죠?


          





수능이 끝나면 꼭 챙겨야 하는 Must Have 할인 정보! 바로 수험생 할인 혜택이죠. 오늘부터 영화관, 레스토랑, 테마 파크 등 각종 다양한 수험생 할인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이미 알고 계시죠? 하지만 어떤 할인 혜택이 있는 지 매번 검색하기란 참 번거로운 일이죠. 그런 여러분의 수고를 덜어드리기 위해 다음앱이 나섰답니다! 수험생만이 누릴 수 있는 수험생 할인 혜택, 다음앱 수능 스페셜 페이지에서 한 번에 확인하세요. 맛있는 식사도 하고, 보고 싶었던 영화도 보고~ 놀이동산 가서 신나게 놀고! 그 동안 못 했던 것들. 다음앱에서 '수능' 검색 한 번으로 수험생 할인 정보 확인하고 알뜰하게 즐겨보아요!





수능 끝나고 가장 하고 싶은 일! 다이어트, 이성 친구 만들기, 쇼핑, 아르바이트……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1등은 여행이 아닐까 해요. 그 동안 학업 때문에 제대로 휴가 한 번 갖지 못했던 수험생 여러분들. 이제는 여행을 떠나보세요. 

공부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즐거운 여행. 떠나고 싶기는 한데, 어디로 가야 할 지 모르겠다고요? 걱정 마세요. 우리에게는 다음앱 테마지도서비스가 있으니까요. TV에 소개된 맛집, 서울 지하철 쇼핑 명소부터 시작해서 가족과 함께 가는 1일 나들이까지 다양한 테마의 지도가 제공되고 있으니 입맛에 맞게 원하는 테마를 골라 나만의 여행을 떠나보세요


보다 즐거운 여행을 위한 다음이의 Tip! 먼 거리를 이동하며 지루한 시간에는 다음 웹툰앱으로 재미난 웹툰 감상을 해 보세요. 길고도 먼~이동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릴 테니까요.

 




힐링 뮤직(Healing Music)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힐링 뮤직은 지친 사람들의 정신과 마음을 치유하는 음악을 일컫는 말이에요. 일본의 자닌토, 노르웨이의 시크릿 가든 등이 대표적인 아티스트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잔잔하고 조용한 음악만이 힐링 뮤직이 되는 것은 아니에요. 누군가에게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신나는 댄스 음악이 힐링 뮤직이 될 수 있겠고, 또 다른 이에게는 그루브가 있는 소울풀한 흑인 음악이 힐링 뮤직이 될 수도 있을 거에요. 여러분의 '힐링 뮤직'은 무엇 인가요? 들으면 나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 나만의 '힐링 뮤직'. 다음 뮤직앱에서 만나보세요. 생소한 인디밴드의 음악부터 최신 가요까지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다음 뮤직앱! ‘뮤직BAR’, ‘DJ추천음악’, ‘이달의 앨범 등 세분화된 카테고리로 원하는 장르, 분위기의 음악을 쉽고 편하게 들으실 수 있어요. 가족과 함께 혹은 고생했을 친구들과 함께 다음 뮤직앱으로 힐링 하세요~

 

 

나의 수능 점수는 몇 등급일까? 수험생 할인 혜택은 뭐가 있을까? 다음앱 검색창에 '수능'을 입력 해 보세요. 

다음 수능 스페셜 페이지에서 '수능 등급컷'과 '수험생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수능에 대한 모든 정보, 다음앱으로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