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눈 오는 날 로맨틱 데이트, 지도앱과 함께하세요~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서비스 마케터 윤사랑입니다. 어느덧 찬바람이 쌩쌩 부는 초겨울이 다가왔는데요. 해가 지날수록 선선한 가을을 즐길 수 있는 날이 짧아지는 것 같아 조금은 아쉽기도 하네요. 그래도 이 맘 때 즈음이면 늘 우리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이슈가 하나 있죠. 바로 첫눈소식이에요11월 18일 월요일 오후, 서울에는 첫 눈이 내렸었답니다. 여러분은 첫 눈이 오면 누가 가장 보고 싶으신가요? 뭐니 뭐니 해도 바로 사랑하는 연인이겠죠? 저 역시 첫눈이 내리면 보고픈 사람이 있는데요. 지금은 가슴 속 예쁜 책갈피 하나로 남아 안녕한 옛 연인이지만 첫눈이 내리면 추억이 슬며시 떠오르곤 하더라고요. 첫눈은 왠지 모르게 사람을 센치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오늘 이 시간에는 알콩달콩 예쁘게 사귀고 있을, 첫눈에 설렐 커플들을 위해 눈 오는 날 데이트 코스를 소개 해 드릴까 해요. 헤어진 연인도 다시 만나게 해 준다는 눈 오는 날을 좀 더 로맨틱하고 스마트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 마케터 윤사랑과 함께 알아볼까요?

 




여러분은 전시회 좋아하시나요? 저는 전시회 중에서도 사진 전시를 참 좋아하는데요. 길치인 저는 전시관을 갈 때마다 길을 헤매 애를 먹곤 한답니다저처럼 길치인 커플들을 위한 사랑이가 준비한 센스 있는 다음 지도앱 서비스! 바로 빠른 길 찾기서비스 인데요. 자가용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 뿐만 아니라 대중교통으로 찾아가는 길도 찾아준다는 사실, 놀랍지 않으세요?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실시간 버스 정보서비스를 이용 해 보세요. 내가 탈 버스가 몇 분 후에 도착하는 지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어때요? 정말 스마트한 지도앱이죠?


 




사진 작품에 푹 빠져 관람하다 보니 다리도 아프고~ 잠시 쉬고 싶은데, 딱히 배가 고프지는 않고~ 그렇다면 영화 한 편 어떠세요? 편안한 의자에 앉아 휴식도 취하고, 로맨틱한 영화를 보다 민망한 장면이 나오면 서로 멋쩍게 웃기도 하면서 사랑하는 나의 연인과 좀 더 가까워 질 수 있을 거에요. 이렇게 우리 사이를 좀 더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영화가 땡긴다면? 바로 스마트 폰을 꺼내서 지도앱을 터치~해야겠죠? 지도앱 검색으로 영화관을 검색 해 보세요. 나와 가까운 영화관을 자동으로 검색 해 주니 교통비도 아낄 수 있고요. '도보 길찾기' 서비스를 이용 해 영화관을 찾아 걸어 가는 길, 연인과 손 꼭 잡고 눈 오는 하얀 거리를 걸으며 추억을 쌓을 수 있으니 일석 이조 지도앱이랍니다!


오늘 제가 추천하고픈 영화관은 바로 스폰지 하우스영화관인데요. 영화관 내부에는 커플들에게 어울릴 감성 돋는 소품들이 즐비해 있고요. 정기적으로 현대 아티스트들의 작품 전시도 열고 있어 대기하는 동안 지루할 틈이 없답니다. 또한 대형 프렌차이즈 영화관에서 보기 힘든 작품성 있는 독립 영화들을 볼 수 있어 저도 종종 찾는 곳이에요.

눈 오는 날, 오늘 만큼은 조금은 특별한 영화 한 편, 어떠세요? ^^



 



영화를 보고 나오니 배에서 꼬르륵~소리가!? 그렇다고 사랑하는 내 여친, 남친에게 아무거나 먹일 수는 없겠죠? 데이트의 꽃은 바로 맛집 탐방이니까요! :)

다음 지도앱 검색에서 맛집서비스 버튼을 꾸욱~ 눌러보세요. 각종 맛있는 맛집들의 목록이 쭈욱~나온답니다. 가고 싶은 맛집을 발견했는데, 길 찾기가 어렵다고요? 그렇다면 다음 지도앱 ‘길찾기 서비스를 이용 해 보세요. 여러분이 서 있는 바로 그 곳에서부터 맛집까지~ 길찾기 서비스를 이용 해 찾아간다면 길 잃을 걱정 없이 찾아갈 수 있답니다. 길찾기 결과에서 '로드뷰 서비스'가 제공되는 맛집도 아주 많아요. 친절한 '로드뷰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좀 더 쉽고 편하게 맛집까지 찾아갈 수 있겠죠?

 


내가 찾은 맛집의 메뉴 종류는 얼마나 될까? 가격은 얼마일까? 궁금하시죠? 그렇다면 가고 싶은 맛집의 '상세' 버튼을 꾸욱~ 눌러 보세요. 장소 정보 페이지에서 맛집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찾아가는 길을 간단히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업 정보, 가격, 결제 정보, 시설 정보 등 맛집 방문 전에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한 눈에 보실 수 있어요.   



 



지도앱과 함께라서 더 즐거운 로맨틱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