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MMORPG 게임의 새로운 오아시스, 검은사막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서비스 마케터 윤사랑입니다.

요즘은 다양한 게임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정통 MMORPG 게임을 찾아보기가 힘들어졌어요. 이렇게 MMORPG 게임의 가뭄 속에 찾아온 반가운 오아시스가 하나 있었으니, 그 이름이 바로 검은사막입니다! 저와 함께 검은사막속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MMORPG 가뭄 속 단비 같은 게임으로 떠오른 ‘검은사막’. 그동안 많이 궁금하셨던 분도 계실 것이고, 아직은 좀 생소한 분도 많으실 텐데요. ‘검은사막’, 과연 어떤 게임일까요?

 

 

검은사막은 블랙스톤 쟁탈을 축으로 한 MMORPG, 힘과 부의 원천을 둘러싼 일상적인 반목과 대립이 화려하면서도 사실적인 액션으로 표현되는 게임입니다. 막힘 없는 오픈 월드가 가장 큰 특징으로, 유저들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규모와 짜임새를검은사막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웅장하고 화려한, 새로운 게임 검은사막’! 하지만 그동안 너무 베일에 싸여 있었죠? 이제 언제 어디서든 감상하실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를 꽉꽉 눌러 담은 모바일 티저 사이트가 오픈되었습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검은사막만의 박진감 넘치는 신규 영상에, 매주 금요일 마다 공개되는 주요 테마별 갤러리 목록까지! ‘검은사막만의 뜨거운 콘텐츠를 총 6주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모험과 즐길거리를 찾으셨다면 지금 바로 검은사막모바일 티저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티저 사이트까지 방문하니, 어서 빨리 만나보고 싶은 '검은사막'! 테스트로 먼저 만나보고 싶어요~ 하지만 검은사막’ CBT(비공개 테스트), 언제 오픈 한다더라~는 이른바 카더라 통신만 떠돌았었는데요. 기다리기 많이 힘드셨죠?

 

 

오매불망 손꼽아 검은사막만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누구보다 빠르게 CBT를 신청할 수 있도록 티저 사이트에 ‘CBT 알림 받기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알림받을 번호를 입력하고 등록 버튼만 누르면 신청 완료! 또한 CBT 알림 받기를 신청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신 300분에게는 시원한 아메리카노까지 선물로 드리니, 이런 일석이조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점점 우리 곁으로 다가오고 있는 '검은사막'! 매주 금요일에는 다음앱에서도 검은사막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Daum 로고를, 그리고 배너를 클릭!하여 보다 쉽게 검은사막 티저 사이트를 만나보세요! 이제 정말 커밍순~ 한 줄기 오아시스같은 '검은사막'이 곧 우리 곁으로 찾아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