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정주행으로 즐겨라, 다음웹툰앱!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기획자 이루리예요.

<미생>, <은밀하게 위대하게>, 강풀의 신작 <마녀> 등 만화속세상의 인기웹툰을 스마트폰에서 더욱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는 다음 웹툰앱이 출시되었습니다! 베스트 댓글만을 모아서 보는 '베플' 메뉴, 원하는 컷을 공유할 수 있는 '컷 공유', 웹툰 마니아를 위한 정주행 기능 등이 탑재된 다음 웹툰앱~ 안목 있는 독자를 위해 무장한 다음 웹툰 소개합니다!

 

 

다음 웹툰앱만의 핵심 기능 3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첫 번째, 정주행 기능입니다. 그동안 웹툰을 보다 보면 1회를 보다가 2회를 보기 위해 뷰어를 끄고 다시 실행시켜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다음 웹툰앱에서 정주행모드를 작동시키기만 하면 한 번에 OK! 선택한 회차부터 마지막 회차까지 보던 뷰어에서 그대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본문 컷 공유 기능 이 있어요. 명장면, 명대사 등 원하는 장면을 원하는 크기로 잘라서 SNS로 친구들에게 바로 공유할 수도 있다는 사실!

마지막으로는 오늘의 베플 메뉴입니다. 모든 작품들의 베스트 리플을 모아보기 형식으로 제공해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신작 <마녀>로 오랜만에 컴백한 강풀 작가! 두터운 고정팬을 자랑하고 있는 강풀 작가가 실제로 다음 웹툰앱을 사용해봤다고 합니다~ 앞서 설명드린 정주행모드, 본문컷공유기능, 오늘의 베플기능 등이 어떻게 작동되는지 바로 확인해볼까요? Go, Go!!!  

 

 

 

이 밖에도 다음 웹툰앱은 깨알같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취향대로 골라보기 위해 요일별, 랭킹별, 완결순, 장르별로 편한 UI 로 감상할 수 있고요~ 또한 좌측 서랍을 열어보면 MY 메뉴를 만날 수 있어요. 여기에서 최근 본 작품, 책갈피, 알림작품, 결제내역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유료 웹툰에 대한 결제시스템이 편리하게 제공되고 있으니, 이제 다음 웹툰을 더욱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겠죠?  

 

이토록 편리해진 다음 웹툰앱, 어서 어서 만나보세요!! (아직 안드로이드 앱만 제공되니 iOS 유저들은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