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스마트폰이 예뻐진다! 다음앱 감성위젯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연구소의 서비스 디자이너 박감성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우리는 수많은 앱들을 접하게 되었지요. 오늘 여러분은 스마트폰을 켜고 얼마나 많은 활동을 하셨나요? 스마트폰을 연 다음 다음앱도 켜 보고, 카페도 확인하고, 메일까지 확인하고... 너무도 많은 앱을 켜고 끄느라 지치지는 않으셨는지요? 그렇다면 이제는 심플하면서도 유용한데다가 편리하고 아름답기까지 한, 더욱 새로워진 다음 위젯을 만나보세요. 내 입맛에 꼭 맞고 컬러까지 다양해진 다음 위젯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위젯을 그냥 설치하는 것만으로는 어딘가 아쉬움을 느끼셨던 여러분을 위해, 다양한 배경화면에 어울리는 위젯 설정에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가 두 팔을 걷어붙였습니다. 파란 하늘과 분홍 꽃잎처럼 청초하고 아름다운 위젯이 내 스마트폰 속으로 들어온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준비한 다음의 새로운 위젯!

 

 

 

바탕 화면에 따라, 혹은 그날의 기분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는 다음 위젯! 다양한 색상으로 위젯을 꾸며보세요. 일곱 색깔 무지개보다 훨씬 더 많은, 어여쁜 컬러들이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린답니다.

 

 

 

남들과 다른 스마트폰을 원하는 변화무쌍한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다음의 락스크린 위젯!

 

 

 

다음의 새로운 선물, 락스크린 위젯을 아시나요? 락스크린 위젯이란, 안드로이드 젤리빈 4.2 이상 버전에 적용되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잠금화면에서 바로 등록하여 시계, 날씨 등 내가 자주 확인하는 정보에 바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는 편리한 기능이지요. 다만, 일부 단말에서는 패턴 잠금 등 보안 기능을 설정한 상태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갤럭시 s4 기준입니다.)

 

 

 

당신을 표현하는 예쁜 디자인의 다음 락스크린 위젯! 이제 좀 더 편리하게 시간과 날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날씨에 따라 다양하게 변하는 이미지들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하나 더! 다음 락스크린 위젯은 잠금화면뿐 아니라 홈 화면에도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상한 아이콘과 위젯에 지친 스마트폰에 당신만의 감성을 더해주세요.

 

 

위젯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와 편리한 기능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다음앱의 이야기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놀라운 모바일 세상의 시작, 열심히 모으고, 잇고, 흔드는 다음! , 다음앱과 함께 세상을 흔들어버릴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