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마이피플 아트 콜라보레이션 테마 탄생!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박감성 디자이너입니다!

마이피플에서 출시하고 있는 새로운 테마들, 혹시 만나보셨나요?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사용하기에 딱 좋은 마이피플의 많은 테마들! 그 중에서도 특별히 주목할 만한 것이 있어 저 박감성이 소개하려고 해요.

다음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ART&SHAKE’ 테마 출시가 그것인데요. 일상이 예술이 되는 ART&SHAKE! 이제는 모바일 메신저를 사용하면서도 예술에 대한 영감을 얻자는 취지 아래, 마이피플과 아트가 만나게 되었답니다. 그럼 마이피플과 아트가 하나로 합쳐진, 마이피플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테마를 함께 만나보실까요?

 

 

마이피플과 만난 아트, 그 첫 번재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요? 최근의 다음 모바일 CF로도 친숙한 모으다. 잇다. 흔들다캠페인에서 점묘화 기법의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인 이한나 작가입니다.

 

 

 

점묘화라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하지만 저절로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작품을 선보이는 이한나 작가! 무수히 많은 점들에게 비밀이 있다면? 손수 한 땀, 한 땀 찍어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상당히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물이라고 하네요. 대단해요, 이한나 작가님!

 

이한나 작가, 그녀의 독특하고 신비로운 작품 세계가 궁금하다면? http://www.firsthannahlee.com 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그럼, 이렇게 탄생한 마이피플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테마를 바로 만나볼까요?

 

 

 

 

 

이런 점묘화가 모바일 디바이스와 만나면 어떤 시너지를 낼 지, 궁금하셨죠? 보시다시피 크리에이티브 오브제들이 마이피플 서비스에 적절하게 녹아 들었답니다. 신비롭고 아름다운 느낌이 마구마구 전해지시나요? 앞으로도 마이피플은 아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많은 작가님의 작품을 세상과 만나게 할 예정입니다. 그럼 5 22일부터 세상에 그 모습을 드러낼 마이피플 아트 콜라보레이션 1, 이한나 작가의 테마에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그러기 위해서는, 어서 재빠르게 마이피플 설치부터 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