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아이들의 즐거운 모바일 놀이터, 키즈짱앱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기획자 정다음이에요~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이 정말 많아진 모바일 세상! 그렇다면, 스마트폰으로 이제는 아이들이 보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더욱 많겠죠? 꿈많은 아이들을 위한, 그리고 사랑으로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을 위한 깜찍발랄기특한 앱을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다음 키즈짱앱!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유익한 유아 콘텐츠를, 그것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다음 키즈짱앱이 새롭게 탄생했어요. 안드로이드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는 키즈짱앱, 어떤 앱인지 함께 살펴보실까요?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갖고 놀면 교육에 해롭다고요? 그 무슨 섭한 말씀을~ 키즈짱앱에는 유아 발달에 필요한 교육용 무료 다운로드 콘텐츠가 한가득 들어 있답니다.

 

 

균형 있고 체계적인 발달을 도와주는, 그리고 유아 통합학습에 꼭 필요한 풍부하고 다양한 교육용 동영상이 가득 자리하고 있고요.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동요와 신체발달에 필요한 체조놀이까지 함께할 수 있어요. 또한 기본 생활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생활습관, 한글떼기의 시작 마법한글, 알파벳 음가와 단어를 신나는 챈트로 배울 수 있는 영어 공부 콘텐츠까지! 키즈짱앱이 아이들의 즐겁고 신나는 공부를 도와주겠군요.

 

한창 자라나는 어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건? 바로 창의력과 사고력이겠죠?

 

 

 

기존의 키즈짱 사이트에서 인기 있는 놀이 콘텐츠인 공룡색칠, 만들기, 동물, 스티커, 자동차 놀이를 스마트폰으로 그대로 옮겨 놓은 키즈짱앱! 아이가 손가락으로 터치하면서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에 최적화 시켜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됐어요. 언제 어디서나 창의력과 사고력 키우는 훈련이 쑥쑥!

 

이렇게나 알찬 키즈짱앱, 사용방법이 불편하진 않냐고요?

 

 

화면 터치 하나로 이루어지는 간단한 동작으로 아이 혼자서도 원하는 콘텐츠를 찾아서 감상할 수 있도록 쉽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한 키즈짱앱은 그야말로 누구든지 쉽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또한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키즈짱 대표 캐릭터와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친숙하고 아기자기한 배경으로 화면을 구성해 보는 재미가 더해졌죠.

 

 

한번보기, 이어보기, 반복보기로 편하게 동영상을 볼 수도 있고, 내 앨범에 다운로드 되어 있는 동영상과 놀이 콘텐츠를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아도 감상할 수 있기도 해요. 콘텐츠 이미지를 꾸욱 누르면 바로 파일 다운로드 완료! 이렇게 다운로드한 콘텐츠는 내 앨범에서 편집할 수도 있어서 메모리 관리까지 더욱 편리해졌어요.

 

아이도, 엄마도 모두 즐거운 키즈짱앱! 다양한 콘텐츠와 보는 재미를 여러분께 선물하는 키즈짱앱, 어서 다운받아 신나는 키즈짱의 세계로 들어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