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이야기

Daum,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를 흔들다!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입니다.

따뜻한 봄날 여행으로 전주를 택하신 분들 많으셨을 텐데요. 지난 4 25일부터 5 3일까지, 전주에서는 매우 큰 연례행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가 그것이었죠!

Daum 2007년부터 7년째 전주국제영화제의 공식 후원사로 함께 해오고 있답니다. 다음의 Festival&SHAKE! 전주에서는 어떤 모습이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지금 소개합니다.

 

 

전주국제영화제의 개막식은 지난 4 25일이었어요. 그렇지만 Daum은 그 이전부터 전주국제영화제를 준비해왔다는 사실! Daum 영화의 THE매거진을 통해 전주국제영화제의 개/폐막작, 프로그래머 추천작 등 다양한 정보들을 포털 독점으로 제공, THE매거진을 통해 다양한 영화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었던 것이죠.

 

 

또한 영화제 시작 전부터 전주 영화의 거리 주변에는 Daum이 전주영화제와 함께 한다는 것을 알리는 어여쁜 한지등과 현수막들이 거리를 장식하기도 했답니다.

 

 

 

영화제 기간 동안 전주국제영화제의 중심 거리인 고사동 영화의 거리를 따라 걷다 보면, 주차장 터에 들어선 JIFF라운지를 만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그 한가운데에 Daum라운지가 자리잡고 있었다는 것! 이번 전주국제영화제의 메인 컬러인 핑크빛과 Daum의 파란색이 잘 어우러져 멋진 공간을 만들었답니다.  

 

 

그럼, Daum 라운지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을까요?

 

Daum 라운지의 1층에 들어서면 일곱 색의 실로 엮이고 엮인, 눈에 확 띄는 Daum 로고! 백색이었던 Daum 로고를 JIFF를 방문한 관객들이 실로 이어 화려하게 변신시켜 주셨답니다. 이것이 바로 '모으다. 잇다. 흔들다.'의 현장이라고 할 수 있겠죠?  

 

 

한쪽 옆에선 자그마치 13만이 좋아하는 '다음 모바일'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답니다. ‘다음 모바일’ 페이스북을 좋아요! 해주신 분들께 깜짝 선물로 달달한 구슬아이스크림을 드리기도 했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 만점!

 

 

그럼 이제 계단을 따라 Daum라운지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2층에서는 Daum ART&SHAKE 프로젝트, ‘배두나의 모닝갤러리를 감상할 수 있었어요. 배두나의 영상과 사진을 보면서 모바일 모닝갤러리에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하고, 현장에서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LIKE DAUM'을 만들기도 했답니다. 체력이 방전되었을 땐 폭신폭신한 빈백에 앉아 휴식을 취하면서 추천 웹툰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휴대폰이 방전되면 여기서 휴대폰 충전도 가능! 완벽한 휴식 공간이 여기에 있었네요~

 

 

전주국제영화제에서의 Daum라운지, 어떠셨나요? 영화제에 방문한 여러분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영화제와 관객을 잇는 역할을 열심히 해 낸 Daum!

Daum Festival&SHAKE를 새롭게 만나보게 될 다음 순서는 어떤 영화제가 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Daum영화의 THE매거진에서는 Daum과 함께 하는 영화제들의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화 리뷰와 개봉영화, 영화배우 관련 소식도 얻을 수 있답니다. 다음앱에서 Daum영화 THE매거진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