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이야기

대세 웹툰 <미생>의 모든 것 1탄 : <미생> 흥미진진 스토리 완전 정복!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입니다.

언제나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요즘 대세 웹툰을 딱 하나 꼽으라면 단연 <미생>이겠죠? 주인공 장그래의 회사생활 적응기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의 공감을 끌어내고 있는 웹툰 <미생>. 이제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에서 <미생>의 모든 것을 샅샅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오늘은 <미생>의 줄거리와 <미생>에 쏟아지는 독자들의 감동어린 댓글들을 함께 살펴보실 텐데요. <미생>에 한 발짝 더 다가가고 싶다면?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와 함께하세요!

 

매주 화요일, 금요일마다 우리를 쥐락펴락 하는 <미생>, 어떤 흥미진진한 스토리길래 사람들이 열광하는 걸까요?  

  

 

바둑기사를 꿈꾸었지만 입단에 실패하고 얼떨결에 종합상사에 입사하게 된 주인공 장그래, 회사라는 새로운 ‘판’에 던져지다!

화려한 스펙도, 이렇다할 특기도 없던 계약직 장그래가 팀원, 동기들과 함께 어려운 업무를 완수해가며 겪는 좌충우돌 사회생활 적응기. 도전할 것도, 이겨내야 할 것도 많은 사회생활. 바둑에서 사회를 만나다?!  현실보다 더 사실적인 <미생> 속 여러 직장생활의 에피소드와, 하루하루가 전쟁같은 사회생활 속에서 일과 인생을 함께 배우는 장그래의 모습은 평범한 직장인 뿐만 아니라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에게 공감을 안겨주고 있답니다.

 

 

<미생>은 그 웹툰의 완성도도 높지만, 특히 매회 게재되는 웹툰에 달리는 댓글 또한 그 수준이 높은 것으로도 유명하답니다. 함께 울고 웃고 공감하는 <미생>, 어떤 감동적인 댓글들이 달려 있는지 함께 보실까요?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 웹툰 <미생>, 이미 <미생>을 통해 용기와 위로, 그리고 공감을 얻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신데요. 그렇다면, 어떤 사람들이 <미생>을 보면 더 공감하고 재미있을까요? <미생> 독자 댓글과 함께 살펴보는 ‘<미생>, 이런 사람들에게 꼭 추천한다!’

 

# 아직 사회가 두려운 취업준비생, 학생들이라면? <미생>을 통해 사회생활에 겁없이 부딪쳐보겠다는 용기를 얻어보는 건 어떨까요?

 

 

 

 

# 사회가 만만치 않은 사회생활 3년차 이하의 사회 초년생! 만만치 않은 게 회사 생활이라지만, <미생> 보면서 기운 내시자고요~

 

 

 

 

# 사회생활 20년 이상의 중견 사회인 분들~ 이제는 편해질 법도 한데, 아직도 사회 생활이 쉬운 게 아니라고 생각하고 계신가요? 다들 <미생> 보면서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실 거예요.

 

 

 

 

# 직장 생활을 하진 않지만, 우리 아버지의 모습을 보며 공감하는 분들도 많으시겠죠? 직장인 가족을 둔 분이라면 <미생> 함께 보시죠  

 

 

 

 

어떠신가요, 독자 댓글과 함께 보니 <미생>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깊어지지 않으시나요? 매주 화요일, 금요일 우리를 찾아오는 <미생>! 흥미진진하고 공감 가득한 스토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 어서 <미생> 클릭하고 함께 울고 웃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