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이토록 귀여운, 마이피플의 무료 스티커!

 

 

안녕하세요~ 서비스 디자이너 박감성입니다.

아직은 꽃샘추위로 춥긴 해도 이제 정말 봄이 오는 것 같아요~ 환절기 감기는 다들 조심하고 계시죠? 이럴 때일수록 많이 움직이고, 많이 웃는 게 건강에 좋대요. 친구들과 수다 한 보따리 풀면서 웃는 거야말로 정말 건강에 좋겠죠? , 여러분의 수다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드릴 만한 걸 저 박감성 디자이너가 갖고 왔어요. 바로, 마이피플에서 쏘는 무료 스티커!

언제나 마이피플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3월 한 달간 매주 월, , 금요일에 걸쳐 무료 스티커가 출시되고 있어요. 여러분의 대화창이 더욱 풍성해지는 마플 스티커! 어떤 종류가 출시되고 있는지 살펴보실까요 

 

 

 

귀요미 곤드레의 상큼발랄 스티커! 오동통한 몸매(?)의 곤드레와 함께 일상 속 깨알 같은 즐거움을 표현해보세요. 곤드레의 귀여움에 아마 포옥 빠지실 거예요.

 

 

 

 

 

으아~ 짜증나는 상황을 표현할 방법이 없다면? 솔직발랄한 미쓰냥 스티커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배시시 웃는 모습에서부터 차마 내가 못하는 욕까지 대신 해 주는 미쓰냥의 매력, 저 혼자만 알고 있자니 너무 아까워요.

  

 

 

 

 

직장 생활을 하며 겪는 갖가지 상황들, 어쩌면 이렇게 공감갈까요? 상사에게 아부를 떨 때도, 동료와 상사의 뒷담화(?)를 할 때도, 어떤 상황에서도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마사원의 직장 생활 스티커! 아직도 다운 안 받으셨어요 

 

 

 

 

이 밖에도, 3월 한 달간 정말 많은 종류의 스티커가 무료로 출시됐어요. 그야말로 스티커 대방출의 기간! 한 달 동안 어떤 스티커들이 업데이트되었는지 알려드릴게요.

 

 

 

백 마디 말보다 더욱 강력한 스티커 한 장! 여러분의 모든 대화가 스티커로 아름답게 물드는 그날까지, 마플의 깜찍발랄 스티커는 끊임없이 업데이트될 거예요. 마플에서만 만날 수 있는 깜찍하고 센스 넘치는 총 500여 종의 스티커! , 이거 다~ 무료인 건 이미 알고 계시죠? 빨리 이 모든 스티커를 만나보세요~ 마이피플로 어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