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어머, 이건 꼭 봐야 해! 샐러리맨 필독툰 <미생> 깨알같이 즐기기

 

안녕하세요~ 언제나 여러분 곁에서 모바일의 세계를 열어가고 싶은 기획자 이루리입니다. 호호^^  

여러분, 웹툰 많이 보시나요? 우리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연구원들도 연구에 눈코 뜰새 없이 바쁜 틈을 타 챙겨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웹툰인데요.

 

올 한 해도 많은 웹툰이 사랑받았지만, 그 중에서도 2012년 최고의 웹툰 중 하나를 꼽으라면 단연 <미생>이 아닐까요? 바둑직장생활의 묘한 접점을 그리며 샐러리맨 필독툰으로 꼽히고 있는 <미생>. 장기간 웹툰 중에서는 꾸준히 인기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고 평점 또한 늘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는 웹툰으로 호평이 자자해요.

 

저 역시도 <미생>의 순간순간에 함께 공감하고 있답니다. 직장생활에서 부당하게 지적당하는 장면에서는 분노를,

타성에 젖은 스스로를 보는 장면에서는 반성을,

조치훈 바둑 9단의 명언에는 깊은 공감을 하고 있어요.

 

크으~ 가슴을 후벼파는 멋진 장면들이 그득그득하네요.

그렇다면, 이렇게 저처럼 <미생>을 사랑하고 아끼는 여러분들에게 <미생>을 좀 더 살뜰하게 감상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이름하여, 다음앱에서 <미생> 깨알같이 즐기기

 

 

감동적인 장면은 두고두고 보고 싶은 것이 사람의 마음이죠

보고 싶은 장면을 캡쳐해서 생각날 때마다 보고 싶다면! 다음앱의 캡쳐 기능을 이용해 볼까요? 저는 감동적인 오늘의 한컷을 내 폰 바탕화면으로 설정해서 직장에서 위로와 힘을 얻고 있어요. 추천!!

 


일반 스크린샷보다 더욱 편해진 캡쳐 기능 버튼 하나만 누르면 현재 화면만, 또는 스크롤의 압박(!)이 있는 전체 화면까지 내 마음대로 캡쳐할 수 있답니다. 어때요, 완전 쉽죠?

 

좁은 스마트폰 화면으로 <미생> 보다가, 옆에서 넓은 화면의 태블릿 PC로 만화 보는 분을 보고 슬퍼진 적은 없으신가요?

 

 

미생을 꼼꼼히 보고 싶은 여러분께, 다음앱에서 만나는 전체화면 보기 기능을 추천할게요 더 넓은 화면으로, 더 많은 순간을 눈에 담으실 수 있답니다.

 

매 회마다 직장인의 눈물을 쏙 뽑는 <미생>의 감동적인 순간들, 이런 감동은 함께 할 때 더 배가 되는 법!

 

 

연락이 뜸해진 친구에게, 상사에게 혼난 것 같은 옆팀 동료에게 <미생>의 순간을 공유해 보는 건 어떨까요? 감동을 함께 하며 더욱 찐해지는 사이, 버튼 하나로 가능해진답니다.

 

 

어때요, 다음앱으로 만나는 <미생>에는 정말 깨알같은 기능들이 많죠? 하지만 오늘 제가 보여드린 건 빙산의 일각일 뿐여러분의 편리한 모바일 생활을 위해 저희 모바일 생활 연구소에서 언제나 반짝반짝, 아이디어 개발에 힘쓰고 있답니다.

<미생> 재미있게 보시고, 다음앱에 숨어 있는 요런 알짜배기 기능도 놓치지 마세요 혹시 여러분도 <미생>을 보면서 자주 사용하는 나만의 기능을 가지고 계신가요?

 

<미생> 깨알같이 즐길 수 있는 다음앱! 아직도 다운로드 안 받으셨다구요? 

이렇게 유용한 기능들은 다음앱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다 사용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