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만화속세상 작가님들의 새해인사 #2

 

 

 

2편으로 돌아온 만화속세상 작가님들의 센스폭발 새해인사~!

다같이 감상해보아요:)

 

 

 

 

 

 

 

    

 

 

  무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봐야 할, 대한민국 최고의 도시무협 액션! <브레이커2>의 박진환 작가님과 <부엉이 식당>을 그려주시는 최인환 작가님께서 새해인사를 그려주셨네요:)

 

 

    

 

 

  <카산드라> 이하진 작가님께서도 어여쁜 소녀들의 인사로 새해인사를 올려주셨어요:) 반면 쵸밥 작가님께서 재치있는 표정으로 새해인사 컷을 올려주셨네요.

 

 

    

 

 

 

    

 

 

  지상 최고의 떡볶이, 붕어빵, 순대를 겨루게 되는 노점 묵시록! 스토리 중간마다 재치 넘치는 패러디와 블랙 유머로 분위기를 한층 업-시키는 백봉 작가답게 시크하게 새해인사를 그려주셨어요. 피터몬 작가님께서는 귀여운 주인공들의 단체 인사로 새해인사를 해주셨네요:)

 

 

    

 

 

    전국의 대학생이라면 공감할 <오늘은 자체휴강>의 계란계란 작가님께서도 새해인사를 올려주셨어요!

 

 

    

 

 

  상큼한 그림체로 유명한 <체리보이 그녀>의 남쪽개미 작가님께서는 새해인사마저 상큼하게 그려주셨어요:)  개화기에 벌어지는 공상활극인 <한성1905>를 연재중이신 제피가루 작가님께서도 재치있는 새해인사 컷을 올려주셨네요:)

 

 

 

귀여운 풍뎅이의 이야기를 풀어주시는 주니쿵 작가님답게 귀여운 새해인사를 올려주셨네요:)

 

 

 

 

 

만화속세상 작가님들의 새해인사컷 잘 보셨나요? 작가님들답게 톡톡 튀고 센스있게 새해인사를 해주셨는데요:) 또다른 작가님들의 새해인사가 궁금하시다면, 3탄도 함께 즐겨요:)

 

 

 

 

 

1탄 - http://daummobile.tistory.com/569

3탄 - http://daummobile.tistory.com/571

4탄 - http://daummobile.tistory.com/5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