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MBC 예능 스페셜 영상, 다음앱으로 감상해요~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마스코트 정다음 기획자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MBC 예능에 관한 이야기를 들고 왔어요. 다음이가 전하는 다음앱 서비스 이야기, 지금부터 눈을 크게 뜨고 알아볼까요?

 






브라우저앱의 정석 다음앱! 다음앱에 대해서는 이미 잘 알고 계실 거에요. 기본에 충실한 브라우저 기능 뿐 아니라 테마지도, 음성검색, 스토리볼 서비스 등 각종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다음앱인데요. 다음앱에서 MBC 예능을 다시 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어떻게? 바로 다음 tv팟, MBC 예능 브랜드팟에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MBC 예능을 다음앱 검색창에 입력 해 보세요. 스마트 앤서 링크를 통해 tv팟으로 편리하게 바로 가기가 가능하답니다


다음앱 tv팟 서비스를 100% 즐기기 위한 또 하나의 팁!

지금 뜨는 실시간 예능 이슈를 다음앱 검색창에 입력하세요. 실시간 이슈 영상이 무려 일주일 동안이나 제공된다고 하니 이번 주 예능 이슈 체크해서 다음앱으로 영상 감상하기, 잊지 말아야겠죠?







울보지만 든든한 맏형 김민국, 김치 마니아 성선비 성준, 상남자 귀요미 이준수, 새침떼기 홍일점 지아, 짜파구리를 사랑하는 통통이 윤후. 이제는 모르시는 분이 없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빠 어디가의 주인공들인데요. 봐도 봐도 재미있는 아이들의 소소한 이야기, 또 보고 싶으신 분 많으실 거에요. 그런 분들은 다음앱에서 아빠 어디가를 검색 해 보세요. 이용자들이 질문을 던지면 다음 검색엔진이 문장 속의 키워드를 분석해스마트한 답변을 추출해 제공하는 스마트 앤서서비스를 통해 아빠 어디가하이라이트 영상을 바로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이번 주에는 천방지축 아이들이 엄한 훈장님을 만나 눈물을 쏙 뺐다고 하니 어떤 사연인지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단순한 군대 체험 프로그램은 가라! 드라마보다 더 리얼한 군대 이야기 진짜 사나이’! 요즘 대세 답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주에는 독도 수호대 광개토대왕함의 멜론 라떼가 큰 이슈가 되었답니다. 혹시 주말 데이트를 하느라, 혹은 밀린 업무 때문에 본방 사수를 놓치신 분 계신가요? 그래도 걱정 마세요~ 우리에겐 다음앱이 있잖아요^^ 다음앱에서 진짜 사나이’ 를 검색하면 유쾌한 일곱 남자의 뜨거운 전우애를 바로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아참! 모든 영상은 마이피플로 친구와 공유가 가능하답니다. 혼자 봐도 재미있고, 둘이 보면 더 재미있는 MBC 하이라이트 영상! 지금 바로 마이피플로 공유하고 친구와 함께 즐기세요~


 



MBC 예능 하이라이트 영상여기에 다 있다!    

다음앱으로 편하게 보고~ tv팟앱으로 HD 고화질로 또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