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이야기

살아 숨쉬는 <미생>을 만나다!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프로젝트 대공개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입니다.

화제의 웹툰 <미생>이 이제 살아 숨쉬는 모습으로 여러분과 만나게 되었어요~ 대세 웹툰 <미생>이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로 제작된다는 사실! 곧 여러분께 선보일 날만을 앞두고 있는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시죠?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프로젝트가 왜 진행되는지, 어떤 모습으로 우리들 앞에 나타날지, 지금부터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와 함께 알아보시죠!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한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그 영상을 잠깐 공개합니다!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과연 어떻게 탄생하게 된 걸까요?

 

 

요즘 가장 핫한 웹툰을 하나 꼽으라면, 단연 <미생>이잖아요. 누적 조회수 4억 회 이상, 이 시대의 힐링 만화, 만화가 아니라 인생의 교과서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미생>! <이끼>라는 대작을 탄생시켰던 윤태호 작가가 다시 한 번 높은 완성도의 웹툰을 선보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미생이란 아직 살아있지 못한 상태를 뜻하는 말이라고 합니다. 완벽하진 않으나 무엇이든 될 수 있기에, 완생을 향해 달려가는 상태가 미생인 것이죠. 따라서 사회라는 바둑판에서 자기 자리를 찾기 위해 분투하는 모든 젊은이들이 미생 세대인 셈! <미생>의 주인공인 장그래, 안영이처럼 말이에요.

 

 

 

매력적인 스토리를 가진 웹툰인 만큼 영화화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는 <미생>! 바로 여기서 Daum은 아름다운 상상을 해보았습니다. 웹툰 <미생>이 거대 자본이나 대기업이 아닌 미생 세대에 의해 해석되고, 미생 세대에 의해 영화로 만들어지면 어떨까? 라는 상상이었죠. 원작자인 윤태호 작가 또한 만화의 취지와 맞아떨어진다며 흔쾌히 동의해주셨고요.

 

그럼 여기서, ‘미생에 대한 윤태호 작가의 생각을 잠깐 들어볼까요?

 

 

 

 

 

미생 세대가 만드는 미생이라는 취지 하에, ‘미생 세대영화제작진들이 속속 모여들었어요.

 

 

가장 먼저 매력적인 시나리오를 써 줄 작가에는, 민예지 작가가 발탁되었답니다. 전주국제영화제 폐막작 <시선1318-달리는 차은>의 각본을 맡고, 영화 <만추>, <페이스메이커> 등의 각색 경력이 있는 멋진 경력을 가진 작가였죠. 민예지 작가는 원작자인 윤태호 작가와의 심도 깊은 인터뷰를 거쳐 미생의 등장인물 6명의 매력적인 프리퀄을 구성했어요. 원작자의 캐릭터 탄생 배경에 민예지 작가의 멋진 상상력과 필력이 더해져 미생 본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주인공들의 과거 이야기들이 세상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를 멋지게 만들어 줄 감독님들인데요. 장그래 편, 김동식 편, 장백기 편을 연출한 손태겸 감독은 한국 영화아카데미 연출과 출신으로 2011년 단편영화 <야간비행>으로 칸 국제영화제와 빌바오 국제영화제 등에서 수상한 바 있는 젊은 감독이랍니다. 안영이 편, 오차장 편, 한석율 편을 연출한 미생 세대 김태희 감독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영화과를 나와 단편영화 <붉은나비>로 대한민국 영상대전 아마추어부문 대상을 차지한 주목 받는 신예이고요. 이렇게 젊은 별들이 <미생>을 완생으로 이끌기 위해 영화 제작에 착수했죠. 그리고 이제,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가 곧 여러분 앞에 선보이게 될 예정이랍니다. 기대되시죠?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그 포스터가 드디어 공개되었는데요. 어떤 모습일까요?

 

 

앞으로 여러분 앞에 선보일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다음앱에서 멋진 모습으로 찾아올 것을 기대해 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