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이야기

대세 웹툰 <미생>의 모든 것 2탄 : <미생> 매력만점 캐릭터 열전!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입니다.

화제의 바로 그 웹툰 <미생>! 최근 이 <미생>이 모바일 무비로 제작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다시금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기도 한데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미생>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건, 바로 하나하나 살아 숨쉬는 듯한 캐릭터가 아닐까 싶어요. <미생> 속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오늘 함께 할 <미생>의 모든 것, 바로 매력만점 캐릭터들의 뜨거운 이야기입니다!

 

 

 

 

 

이 시대 모든 계약직을 대변하며 사회생활의 적응해나가고 있는 장그래, 그의 성격이 잘 드러나는 에피소드 함께 보실까요?

 

 

 

 

 

 

 

  

 

일처리만큼은 똑 부러지게 해내는, 피도 눈물도 없을 것 같지만 때로는 숨겨진 따뜻함을 보여주기도 하는 묘한 매력의 소유자 안영이, 그녀를 파악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소개합니다.

 

 

 

 

 

 

 

 

 

 

늘 통찰력 있고 든든한 모습의 오차장, 이런 그의 성격을 엿볼 수 있는 에피소드, 궁금하시죠?

 

 

 

 

 

 

 

 

 

능글능글 뺀질뺀질, 하지만 알고 보면 자신감으로 무장한 남자! 당당함이 돋보이는 한석율을 살펴보려면?

 

 

 

 

 

 

 

 

 

 

소심해 보이지만 야심 가득한, 미워할 수 없는 남자 장백기! 그를 조금 더 알고 싶다면?

 

 

 

 

 

 

 

 

 

 

 

왠지 내 옆에 있으면 회사 생활이 든든할 것 같은 김대리! 그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요?

 

 

 

 

 

 

 

이토록 뜨거운 <미생>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보고 나니, <미생>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셨다고요? 그렇다면 어서 다음앱에서 <미생> 만나러 가 보아요~ , 조만간 공개될 <미생> 모바일 무비에 대한 소식도 차차 공개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