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심심한 순간? 다음앱과 함께! 다음앱 모바일 멘토 허옥 님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음앱 모바일 멘토가 된 허옥이라고 합니다. 여러 모바일 멘토님들의 이야기 재미있게 보고 있었는데, 드디어 제 차례가 되었군요! 제가 여러분께 추천하고자 하는 앱은 바로 다음앱입니다.

 

검색도 하고, 필요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어서 좋은 다음앱! 하지만 다음앱을 조금만 더 유심히 들여다본다면 더욱 재미있는 세상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다음앱과 함께 하는 심심할 틈 없는 저의 시간을 소개해 드릴게요! 

 

 

 

 

할 일이 없을 때, 업무 도중 시간이 잠깐씩 틈날 때,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고 이동할 때심심한 순간은 생각보다 많이 찾아오곤 하죠. 그럴 때마다 저는 다음앱을 켠답니다.

 

 

 

제가 다음앱을 켜서 가장 먼저 보는 건 EPL 중계 영상이에요. 특별히 좋아하는 팀이 있는 건 아니지만 축구 경기 보는 걸 좋아하는 터라 웬만한 경기는 빼놓지 않고 보려고 하거든요. 다음앱 중계센터에 들어오면 프리미어 리그 경기의 하이라이트 영상은 모두 있어서 제가 보고 싶은 걸 골라서 볼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앱에서 한 번에 다 볼 수 있으니 참 좋습니다. 

다음앱에서 또 하나 자주 보는 게 있는데, ‘5분 서비스예요. 처음에는 5분 서비스라는 제목이 재미있어서 켜서 보는 정도였는데 이제는 심심할 때마다 5분 서비스를 켜게 되죠. 재미있는 이야기를 보기도 하고, 맛집 후기 같은 걸 보기도 하면서 정보도 얻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

 

 

다음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많이 보게 되는 서비스는 만화속세상이 아닐까 싶어요. 원래도 만화를 즐겨보는 편인데, 다음앱의 만화속세상을 통해서는 재미있는 만화들이 정말 많잖아요.

 

 

 

즐겨보는 만화는 많은 편인데, 요즘은 네온비의 결혼해도 똑같네를 가장 재밌게 보고 있어요. 만화가 부부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은 만화인데, 보고 있으면 저도 결혼하고 싶을 정도로 알콩달콩하고 달달한 내용들이에요. 스펙타클한 화면과 이야기를 담은 만화도 물론 재미있지만, 요즘은 이렇게 소소한 일상을 담은 만화도 좋아지더라고요. 공감할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만화가 가득한 곳, 다음앱 만화속세상이기에 가능한 것 아닐까요?   

 

 

저에게 다음앱은 여러 가지 정보를 가장 빠르고 쉽게 전달해주는 역할을 해요.

제가 쉽게 보지 못하는 내용들을 잘 간추려서

곳곳에 숨어 있는 정보들을 한 곳으로 모아 보여주는 느낌이죠.

그래서 이제는 웬만한 정보는 다음앱을 거치기만 하면 다 볼 수 있으니

저와 다음앱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가 되었죠.

 

알차고 유익하게 재미와 정보를 주는 만큼,

저에게 다음앱은흙 속의 진주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다음앱 속에 숨겨져 있는 흙 속의 진주들,

많이많이 찾아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