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두근두근 4월, 다음앱이 달라집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기획자 이루리입니다~ 이제 정말 본격적인 봄을 맞는 4월이에요. 왠지 설레고,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은 4,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에서도 새로운 봄맞이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무슨 말이냐고요? 다음앱이 좀 더 새로워진 모습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는 뜻이죠.

Life is mobile! 언제 어디서든 여러분과 함께하며 모바일 라이프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드릴 다음앱의 4.0 업데이트! 어떤 부분이 달라질 예정인지, 미리 살짝 엿보아 볼까요?

 

더욱 막강한 콘텐츠로 꼭꼭 눌러 담아, 다음앱이 컨텐츠 큐브로 새롭게 단장합니다.  

 

 

센스만점 에디터가 골라준 뉴스부터 연예, 스포츠 소식, 패션뷰티, 자동차 등 라이프 스타일, 웹툰, tv팟, 쇼핑까지 다양한 다음 모바일 콘텐츠를 관심사, 주제별로 묶어 다음앱 속에 쏙쏙 담아두었습니다. 점심먹고 커피 한잔할 때, 친구 기다릴 때, 잠안오는 밤... 무료함과 궁금증이 몰려오는 생활 속 순간순간마다 다음앱을 돌려보세요. 어릴 적 장난감 큐브처럼 내게 재밌는 콘텐츠가 쏟아집니다. 휘릭휘릭, 다음앱! 기대해주세요.

 

 

수많은 종류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여기선 되고, 저기서는 안 되는 앱에 실망하셨다고요?

 

 

 

각기 다른 화면 크기와 해상도를 갖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태블릿PC와 스마트폰에 대처하는 다음앱! 어느 모바일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모습으로 다음앱이 더욱 발전했어요단말기의 화면 사이즈에 따라 자유자재로 늘었다 줄었다 반응하는 레이아웃으로 밖에서도, 집에서도 항상 편리하고 편안하게 다음앱과 함께 재밌는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더욱 새로워지고 탄탄해지기 위해서는, 아쉬운 이별도 있어야겠죠? 새롭게 태어나는 다음앱에서는 기존에 제공되던 몇 개의 메뉴들을 아쉽지만 떠나보내려 합니다.
 

 

타임라인형 실시간 컨텐츠가 자리한 '5분', 내 주변의 장소 정보를 제공했던 '내주변'은 아쉽지만 다음 버젼부터 제공되지 않을 예정이에요. 아끼고 응원해주셨던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불어 너그러운 양해도 함께 부탁드리겠습니다. 메뉴 종료와 함께 '설정' > '시작화면설정'옵션도 함께 종료될 예정이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또한 '검색', '게임' 메뉴는 한층 더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
꼭 필요한 기능, 더 풍성한 컨텐츠 중심의 다음앱으로 가다듬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늘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멈추지 않는 다음앱, 3500만 스마트폰 유저들의 모바일 라이프와 더 가까이에서 함께하기 위해 또 한번 새로운 출발선에 서고자 해요. 늘 사랑해주시고, 아낌없는 격려와 함께 매일 찾아와주시는 여러분들께 더욱 나은 모바일 라이프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더욱 새로운 모바일 라이프가 펼쳐질 4월의 다음앱,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새로워지는 다음앱, 4 중순부터 만나실 수 있으니 어서 다운받으러 가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