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5월엔 새로운 다음앱 5.0을 만나자!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입니다.

산들산들 봄바람과 함께 다음앱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려요~

어떻게 하면 더욱 풍부한 콘텐츠를 최적화된 형태로 즐길 수 있을까를 고민한 결과, 다음앱 5.0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다음 모바일의 얼굴인 다음앱 첫화면도 새롭게 단장했다는 사실!

지금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기존 3단 큐브를 통합하여 뉴스, 스포츠, 연예 탭을 비롯해 모바일에서 가장 많이 보게 되는 주제인 쇼핑, 동영상, 스토리 등 총 6개의 탭으로 구성 하였습니다. 스토리 탭에서는 웹툰, 스토리볼, 미즈넷, 블로그, 아고라 등 다음 대표 서비스를 활용한 볼거리와 읽을거리를 만나실 수 있어요.

화면이 시~원하게 넓어지면서 프로야구부터 TV 하이라이트까지 기존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정보와 재미를 느끼실 수 있답니다.







내가 공감한 컨텐츠들을 모아서 볼 수 있는 'MY공감' 서비스와 그 동안 클릭했던 뉴스들을 분석해 나에게 맞춤형 뉴스를 추천해주는 나를 위한 추천 뉴스등의 개인화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나를 위한 추천 뉴스'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며, 추천을 원치 않을 경우 그만보기를 선택할 수도 있답니다.








태블릿, 스마트폰 등 어떠한 기기에서도 다음앱을 넓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화면이 바뀌었습니다.

이제 스마트폰에서도 태블릿에서도 자유자재로 변형되는 다음 첫화면을 즐겨보세요!







다음앱 화면을 왼쪽으로 사르르 넘겨보면 나타나는 숨어있는 영역! 사이드 영역을 새롭게 구성하였습니다. 좌측 최상단에 있는 버튼을 한번 클릭해볼까요?

메일, 카페 알림 뿐만 아니라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다양한 웹/앱 서비스들로 이동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합니다.

오늘의 날씨와 증시 등 일상에 필요한 정보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화면이 길~어지다보니, 스크롤을 많이 내리면, 다른 주제의 탭으로 이동이 어려울까 고민하시는 분들 있으세요? 걱정하지마세요! 스크롤을 내리더라도, 탭 네비게이션은 고정으로 노출된다는 사실!

어느 위치에서든지 원하는 탭으로 바로 이동해보세요



 


그럼  새로워진 다음앱과 함께 산뜻한 봄날 되세요!

끊임없이 노력하는 다음앱, 모바일 생활연구소가 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어진 다음앱으로

시원~하게 모바일 서핑 해요!


사이드메뉴는 다음앱 5.0 업데이트 후에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