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다음검색과 함께라면 월드컵도 따봉! 방송에서 꽂힌 노래도 따따봉!



여름의 햇살처럼 훈훈하고 따사로운 소식들로 돌아온 다음모바일생활연구소 입니다.

5월의 연휴가 끝났다고 지쳐 계신가요? 5월이 기억나지 않을 만큼 더 즐겁고 짜릿한 6월엔 오~필승 코리아~

월드컵이 드디어 시작됩니다. 게다가 첫 주의 징검다리 연휴까지! 6월도 다음 검색과 함께 알차게 즐겨보세요.






으리없게 첫 경기부터 주무실건 아니죠?

아침부터 아드레날린이 펑!펑! 월드컵 첫 경기! 





“왜 축구는 밤에만 하나요?” 라고 물어볼 만큼 지난번 월드컵은 새벽 경기가 많았는데요. 이번엔 다릅니다! 이번만큼은 새벽에 졸다가 이웃집 함성 소리에 놀라 깨서 골 소식을 들을 일이 없을거에요. 푹 자고 맑은 정신과 또렷한 눈망울로 대한민국을 응원해보세요! 

도대체 몇 시길래 이러냐고요? 다음에서 “러시아전 시간”을 검색해보세요.



 


첫 경기외에 한국 경기 전 일정과 월드컵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이 제공되는 다음 검색으로 월드컵을 더 열정적으로 즐겨보세요!







방송에서 흘러나온 노래에 꽂혔다면
어설프게 따라 부르지 말고 ‘방금 그 곡’으로 찾자!  





방금 방송에서 나온 완전 내 취향인 노래를 찾고 싶을 때 많으시죠? 주변 사람들에게 아무리 흥얼흥얼 설명해 봤자 노래가 아닌 외계어로 들릴뿐인 안타까운 상황도 많으셨을 겁니다. 그 마음 저희도 참 잘 아는데요. 그리하여 탄생했습니다. 라디오와 TV 프로그램 속 노래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다음 방금 그 곡! 이젠 방송에서 꽂힌 노래 방금그곡에서 실시간으로 바로 찾으세요.   



 


방금그곡은 실시간으로 흘러 나오는 라디오 음악에서 TV프로그램의 지난 방송 BGM까지 모두 확인 할 수 있답니다.

저 음악 꼭 찾아야지~ 했다가 잊고 있었던 노래가 있다면 생각날 때 언제라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