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이야기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3 with Daum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입니다.

작년 8월, 서울 한가운데를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뜨겁게 물들였던 축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가 올해에도 열렸습니다. 지난 6 14, 15일 양일간 진행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아민 반 뷰렌, 아비치, 칼콕스 등 세계적인 DJ들이 함께 한 이 행사에 다음 또한 빠질 수 없었겠죠?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과 함께 한 다음의 Festival&SHAKE, 지금 만나보시죠~ SHAKE U!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필요한 준비물, 어떤 것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역시 가장 중요한 건 티켓이 아닐까요? 다음모바일 페이스북과 다음 뮤직에서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티켓 이벤트를 진행했었답니다. 그것도 무려 VIP티켓!! 당첨되신 분들은 신나게 즐기고 오셨겠죠? 다음뮤직에서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 등장할 아티스트 정보와 그들의 음악도 미리 예습할 수 있었답니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서는 모든 음식과 음료를 티머니카드로만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마련한 다음의 특별 선물! 스페셜 티머니카드! 다음모바일 페이스북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오시는 분들께 행사장의 다음 SHAKE Zone에서 예쁜 스페셜 티머니카드를 드렸어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받은 선물, 아마도 다음의 응원도구가 아니었을까 합니다. 작년부터 많은 뮤직페스티벌을 휩쓸고 있는 다음만의 응원도구! 올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행사장 안에서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햇빛 아래에서는 햇빛가리개와 부채로도 활용되는 다음의 응원도구! 음악이 나오면 모든 관객들이 다 함께 신나게 흔들기도 했답니다.

 

 

라이브스테이지에 위치한 다음 SHAKE Zone에는 나만의 개성을 살려 응원도구를 꾸밀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다음인들이 꾸민 ULTRA 응원도구를 보면서 관객들도 열심히 자신만의 응원도구를 만들었답니다.

다음 SHAKE Zone에서는 다음모바일 페이스북을 통해 다운로드 받은 쿠폰을 스페셜 티머니카드로 교환해드리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음앱을 신나게 SHAKE 하면 스페셜한 야광 응원도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어요. 다음앱을 켜고 신나게 흔들면 모바일무비 미생을 관람할 수 있다는 사실, 여러분들은 모두 알고 계시죠?

 

 

다음 SHAKE Zone 뿐만 아니라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현장 곳곳에서 다음의 대형 현수막을 만날 수 있었어요. 현수막에 자리 잡은 재미난 문구들은 바로 다음모바일 페친 여러분들이 남겨주신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 임하는 자세’였답니다. 들여다볼까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서도 다음이 마음껏 흔드는 역할을 제대로 한 것 같죠?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올 여름에도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 중 어떤 뮤직페스티벌에서 다음을 다시 만나게 될지, 기대해주세요~

그럼,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2013의 뜨거웠던 순간을 잠깐 소개하면서 인사드려요. SHAKE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