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이야기

살아 숨쉬는 <미생>을 만나다!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비하인드 스토리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입니다!

5월 24일 다음앱에서 그 모습을 드러낼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궁금하고 또 궁금한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과연 어떤 이야기들을 담고 있을까요? 금요일까지 기다리기엔 너무 궁금한 바로 그 모습, 촬영 현장을 살짝 구경할 수 있다면?!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가 급습한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의 촬영 현장,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뜨겁고도 뜨거운 그 촬영 현장,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촬영 현장의 따끈따끈한 모습들을 만나보기 전에, 5월 24일 처음으로 공개될 ‘장그래 편’ 예고 영상부터 잠깐 만나볼까요?

 

 

 

 

얼굴도, 성격도 ‘엄친아’인 임시완, 그가 백수 연기에 도전했다고요?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장그래 편에서 주인공 장그래 역을 맡은 배우 임시완 군. 반듯한 엄친아 이미지의 그와 백수 시절의 장그래, 언뜻 생각하기엔 매치가 안 되지만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 만난 임시완 군은 젊은 시절의 장그래 그 자체였어요~

 

 

 

초록색 후드를 덮어쓰고 다소 후줄근한(!) 차림으로 촬영 현장에 나타난 임시완. 하지만 그의 꽃미모가 가려지지는 않죠~ 실제로 타이트하게 진행되었던 촬영 현장 속에서 예민해진 스탭들이 힘을 얻었던 단 하나의 이유가 바로 임시완의 미모였다는 사실! 모니터 안으로 보이는 임시완 군을 보며 다들 얼굴에 미소가 만연했다는 소식입니다. 바쁘고 피곤한 일정 속에서도 얇은 옷만 입고 촬영에 임하는 임시완에게 다들 외투를 벗어주기도 하고, 힘들겠다며 이불이나 방석을 가져다주기도 했다는군요. 스탭들을 친절하게 만든 잘생긴 시완 씨!  

 

 

잘생기기만 해도 좋으련만, 현장에서 만난 임시완 군은 예의까지 바른 배우였답니다. 투정 한 번 없이 힘든 스케줄을 소화하고, 식사 시간마다 현장을 돌아다니며 스탭들의 식사 인사까지 챙기기도 했던 ‘예의남’ 임시완! 보조출연자 분들에게까지 90도 인사하는 깍듯한 모습을 보인 그, 누가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그럼 이쯤에서, 샤방한 미소가 돋보이는 임시완 군의 미니 인터뷰 영상 함께 보실까요?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장그래 편의 또다른 무게감 있는 배우, 임현식!

 

 

언제나 유쾌한 감초 연기로 사랑받는 임현식 선생님은 어딜 가나 인기만점이셨어요. 촬영 현장인 아파트 단지 내에서 마주치는 주민들마다 모두 “팬이에요!”를 외칠 정도로 친근한 이미지를 자랑했던 임현식 선생님. 촬영 현장의 주 배경이 된 어느 아파트 주민은 더운 날 고생하신다며 시원한 매실차를 임현식 선생님과 배우, 스탭들에게 선사하기도 했답니다. 이 정도면 가히 국민배우라 할 수 있겠죠? 

 

 

국민배우답게 통도 크신 임현식 선생님, 빠듯한 스케줄을 소화하던 와중에도 ‘든든히 먹고 촬영해야 한다’시며 멋지게 햄버거를 쏘시는 대범함(?)을 보여주기도 하셨어요. 와~ 임현식 선생님, 푸근한 인상만큼 마음도 넓으셔라!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안영이 편’의 주인공, 김보라 양을 소개합니다! 

 

 

 

귀여운 눈망울이 인상적인 여배우 김보라, 그녀가 안영이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게 되었는데요. 김보라는 어리지만 당찬 이미지가 안영이와 딱 맞아떨어지면서도 이전의 안영이에게서는 다소 찾기 힘들었던(?) 상큼한 매력까지 함께 갖고 있어요. 교복을 입고 있으니 더욱 상큼해 보이죠?

 

 

 

동그란 단발 머리가 너무도 사랑스러운 김보라, 그녀가 연기할 안영이는 어떤 이야기를 품고 있을까요? 5월 31일에 공개될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안영이 편에서 확인해보세요!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안영이 편’에서 주인공 안영이와 함께할 새로운 배우, B1A4의 바로를 소개합니다~

 

 

 

상큼발랄 귀여운 아이돌 B1A4, 그 중에서도 특히 더 귀여운 바로 군이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를 통해 연기에 도전하게 되었어요. 안영이의 남자친구 김영찬 역할을 맡게 되었군요.

 

 

 

똘똘하고 해맑은 모습이 영락없는 고등학생같죠? 열심히 축구하고 있는 바로의 모습이 너무도 사랑스러운데요. 무엇 때문에 이렇게 열심히 축구를 하는 건지 궁금해지시는 분들이라면? 5월 31일에 공개될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안영이 편을 기대해주세요!

 

 

 

붉은 눈의 카리스마 오차장. 오차장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줄 배우 조희봉 씨입니다.

 

 

 

과연 독특하기 이를 데 없는 오차장 캐릭터를 소화할 배우가 있을까? 하고 궁금해하셨던 분들, 깜짝 놀라셨죠? 이렇게 완벽한 씽크로율이 있다니! <미생> 속에서 오차장이 막 튀어나온 것 같아요.

 

 

오차장의 ‘오대리’ 시절을 연기하게 된 배우 조희봉 씨, 벌써부터 샐러리맨의 피로와 고충이 느껴지는데요. 프로 배우답게 힘든 내색 하나 없이 현장에서 늘 밝은 웃음으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준, 진짜 배우의 모습이 보였답니다. 그가 보여줄 오차장의 오대리 시절,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해요!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촬영 현장, 재미있게 보셨나요? 촬영 현장을 속속 엿보고 나니,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상승하는데요. 재미있었던 현장만큼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를 기대해봅니다. 5월 24일, 다음앱에서 공개될 <미생 프리퀄> 모바일 무비, 여러분도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