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SK와이번스 선수가 직접 말한다!_SK 와이번스 버즈런처!

  

 

안녕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야구 경기 보러가기 정~말 좋은 가을! 벌써부터 야구를 사랑하는 팬분들의 환호 소리리가 들리는것 같네요 ^^

야구 팬심을 그대로 모아~서! 이번에 SK팬분들을 위해 'SK와이번스 공식 버즈런처 홈팩'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출시되자마자, SK와이번스 팬 여러분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SK와이번스 공식 런처' ! 

SK 와이번스 선수들도 직접 설치해서 사용한다는 사실~혹시 알고 계셨나요?
SK 와이번스 런처의  수~많은 장점 중에, 선수들이 직접 설치하고 사용하면서 느끼는!! 최고의 장점은 어떤 것일까요? 
너무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래서 선수들을 찾아가 직접 물어봤습니다! 
SK 선수가 직접 써보고 말하는 '내가 SK 런처를 사랑하는 이유!'  한번 살펴볼까요?

 

 

  

 ' 훈훈한 외모의 김광현 선수! 자신이 배경으로 있는 SK와이번스 런처홈팩의 첫 화면을 가리키며 씨익 웃고 있는데요
   부끄러운지 그 모습이 살짝 조금은 어색해보입니다.^^'

 


Q.안녕하세요 광현씨 정말 반갑습니다^^SK와이번스 공식런처의 메인화면에 나오시게 되었는데 기분이 어떠신가요?

A.네 안녕하세요~ 저도 완전 깜짝놀랐어요! 정말 제 사진이 들어가 있네요ㅎㅎ 신기합니다

 

Q.혹시 사용해 보셨나요? 사용해보셨다면, 어떤게 제일 맘에 드시는지요?
A.당연히 사용해봤죠! 자~ 보세요(화면을 보여주시며;;) 여기를 누르면 와이번스샵 바로가기버튼도 있구요, 표 예매도 가능합니다. 이제 힘들게 경기장을 돌아다니시면서 와이번스샵을 찾지 않아도 유니폼 및 응원도구를 쉽게 구매하실 수 있구요, 예매도 편리해진 점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팬분들을 위한 직관 필수 아이템?! 이죠

 

Q.(사진포즈를요청하며) 이 포즈를 굉장히 좋아하시나 봐요. 언듯 보면 처음 포즈와 복붙 한줄 알겠어요 하하

    마지막으로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SK 와이번스 공식런처와 함께 표 예매하고 응원도구까지 갖추셨다면~! 저를 보러 경기장으로 놀러오세요 (웃음)

 

 

 

 

 '두 번째로 바로 이재원선수! 이재원 선수에게도 SK 와이번스 런처를 사랑하는 이유를 들어볼까요?'


Q.안녕하세요! 이재원선수! 본인얼굴이 나오는 런처 어떠신가요? 

A.네 안녕하세요~ 처음에는 저 인줄 몰랐는데, 제가 나오더라구요! 기분 엄청 좋았죠 (웃음) 


Q.그럼 공식 질문 드릴께요! SK 와이번스 런처에서 제일 좋은점을 하나만 꼽으라면 어떤게 있을까요?

A. 꼭 하나만 말해야 하나요?..음 (생각하시다가)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 전 경기결과랑 선수인터뷰 비하인드 스토리를 볼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았어요! 하지만 제일 좋은 점은 실시간으로 SK와이번스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자~ 그럼 세번째로 최정 선수와 함께 SK와이번스 런처의 장점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Q.안녕하세요 최정선수! 본인얼굴이 나오는 런처 어떠신가요? SK와이번스 런처 홍보 한번 시원하게 해주세요!

A.어..음.SK와이번스 공식 버즈런처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제 모습이 있는 페이지에서는 경기 일정을 알려주고요..문자중계도 해주

고 엄청 좋아요! 모두 사용해보세요!

 

Q.맞습니다 3 페이지에서 경기일정과 문자중계를 한눈에 볼 수있는데요~ 혹시 SK와이번스 런처에서 가장 좋아하는 기능도 그럼 혹시? 

A.흐흥ㅎㅎㅎ 네네 제가 나와서 그런것만은 아니구요(웃음) 경기일정 뿐 아니라 응원댓글이 정말 저에게 힘이 됩니다! 팬분들의 응원은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대망의 마지막 선수입니다! 박정권 선수와 함께 SK와이번스 런처에 더 알아보아요!'

 

Q.안녕하세요 박정권선수!  혹 SK와이번스 런처 사용해보셨나요? 

A.당연하죠!! (런처페이지를 보여주시면서) 짠~! 이렇게 제 사진이 있는 페이지에서는 현재 진행중인 경기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알수 있어요! 제가 SK와이번스 런처 중에 가장 좋아하는 이유도 실시간 중계를 볼 수 있다는 거에요. 예를 들어 직관하시는 팬분들 중에도 잠깐 자리를 비운사이에 점수가 날 수 있잖아요?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중계를 볼 수 있다는 게 최고의 매력이죠.

 

Q.아주~ 실감 넘치는 실생활 속의 사용법이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마지막으로 한말씀 해주시겠어요?

A.여러분! SK 와이번스 공식 런처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SK 와이번스 사랑해주세요! 

 

 

 

 

   'SK와이번스 응원의 아름다움 그리고! 활력 담당인 치어리더 분들과도 SK 런처 홈팩의 장점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Q.안녕하세요! 역시 SK와이번스 치어리더분이셔서 그런지 엄청 미인이세요! 혹시 SK와이번스 런처 사용해보셨어요?!

A.어머~ 당연하죠! 저희도 열심히 쓰고 있어요! 일단 SK 와이번스 팬들을 위한 홈팩이니만큼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의 기록 그리고! SNS까지 한눈에 볼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던데요?


Q.역시, 치어리더분들도 SK와이번스에 대한 사랑이 대단하십니다! 마지막으로 한마디!

A.많은 분들이 SK 와이번스 공식 런처를 이용해주셨으면 좋겠구요~더불어 경기장에 많이 놀러오셔서 저희와 함께 응원하시면서 스트레스도 한방에 날리셨으면 좋겠어요! SK 와이번스 화이팅!  

 

 

SK 와이번스 선수들이 직접쓰고, 알려주는 SK와이번스 런처 좋은점을 보셨다면, 자 이제 팬심을 가득 담아 바~로 설치하러 가야겠죠? 설치하는 법 정~말 어렵지 않아요! 


[1] ' SK와이번스 공식 버즈런처' (다운로드링크) 설치하기
[2] 동의 버튼 클릭하기
[3] 설치 후, 적용만 클릭하면 SK 와이번스 공식 버즈런처 팩이 자동으로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