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다음앱 전격 업데이트, 이제는 한 눈에 더 많이 보자!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콧수염이 멋진 연구소장 김해박 입니다. 저희 연구소가 자랑하는 브라우저앱의 정석, 다음앱! 2013년 9월 말 v4.3으로 메이저 업데이트가 있었던 다음앱이 또 다시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즐거운 소식! 연구소장 김해박이 직접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작은 모바일 화면 속에서 어떻게 하면 보다 많은 양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까? 다음앱이 속 시원하게 해결 했답니다! 다음앱의 검색바 아래에는 주제별 탭이 있는 상단 큐브와 하단 큐브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업데이트 전의 다음앱 상단 큐브에는 뉴스, 스포츠, 연예, 라이프, 자동차, 스토리볼 이렇게 여섯 가지 탭이 존재했었는데요. 업데이트 된 다음앱에서는 자동차탭이 사라지고, 보다 많은 사용자가 즐겨 찾아 주시는 FUN탭으로 변경되었답니다. (자동차탭의 콘텐츠는 라이프탭에서 즐기실 수 있어요!) 또한 전체 탭 별로 화면이 길어졌기 때문에 한 눈에 볼 수 있는 콘텐츠도 더욱 풍부해졌다고 해요. 아참, 하단 큐브에도 재미있고 유용한 정보가 아주 많답니다. 이제는 PC화면 부럽지 않게, 시원~하게 모바일 서핑 하세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하단 큐브에 있던 FUN탭이 상단 큐브로 이동했는데요. FUN탭에서는 말 그대로 재미난 콘텐츠만 모아서 즐길 수 있는 재미난 곳이랍니다. FUN탭의 옆에 위치한 라이프탭에서는 소소하고도 유용한 생활 속 깨알 정보를 만나실 수 있어요.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음앱에서는 FUN&라이프 콘텐츠를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니 과연 어떤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을 지 한 번 살펴볼까요?


 



여러분, 혹시 알고 계세요? 보다 많은 고객의 소리를 다음앱에 반영하기 위해 저희 연구원들은 밤낮없이 고민과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는 사실을 말이에요. 이러한 노력 덕분에 지금의 다음앱이 탄생할 수 있었던 것이겠죠.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연구원들에게 제가 습관처럼 이야기하는 말이 있는데요. "완벽이란 사소한 불편함을 발견하는 데서 시작하고 완성된다.는 말 이에요. 여러분이 다음앱을 사용하며 느끼는 아주 작은 불편이라도 저희 연구소 직원들은 귀 기울여 듣고 있답니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다음앱,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가 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어진 다음앱으로

시원~하게 모바일 서핑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