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가을 단풍 놀이 정보, 테마지도에 다 있다!


안녕하세요. 마음이 따뜻한 박감성 서비스 디자이너 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조금은 쌀쌀한 10월 말의 가을이네요. 그래도 낮에는 따사로운 햇빛이 있어 나들이 가기에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1년 중 가장 높고 푸르다는 가을 하늘을 보며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하시나요? 따뜻하고 감성적인 디자인 구상을 위해 저는 가끔 나들이를 떠나곤 하는데요.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다 보면 좋은 아이디어도 떠오르고 기분도 상쾌해지기 때문에 참 좋답니다. 그런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다음의 서비스가 있어요. 바로 다음 테마지도서비스인데요. 저 혼자만 알고 있기 아까워 오늘 이 시간, 여러분께 소개 해 드릴까 해요. 내가 원하는 테마를 입맛대로 골라 보는 테마지도 서비스! 지금 만나보세요~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때, 퇴근 후 문화 생활을 즐기고 싶을 때, TV에 나온 맛집을 찾아 가고 싶을 때,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가려고 할 때. 어디로 갈까 고민하시는 분 많을 거에요. 그런 당신을 위해 다음이 준비한 서비스가 있답니다. 10월 초, 동네 빵집 정보를 제공하는 '작지만 자랑하고 싶은 우리 동네 빵집'을 시작으로 테마지도서비스가 오픈 했는데요. 부산국제영화제를 현장에서 즐기는 분들을 위해 엄선한 테마지도, 30년 이상 전통을 자랑하는 맛집 테마지도 등 다양한 테마가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고 있답니다. 테마지도의 특징은 이용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소셜 맵핑 서비스라는 점 이에요. 각 테마에 따라 이용자가 직접 장소를 추가하거나, '좋아요' 버튼을 통해 순위를 매김으로서 테마지도에 직접 참여할 수가 있답니다. 다음 지도와 연동해 로드뷰목적지까지 최단 경로로 찾아가는 길 찾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찾아가는 길도 쉽게 보실 수 있어요. 



테마지도를 이용해 즐거운 여행을 즐기셨다면 팁을 남겨주세요. 여러분이 남겨주시는 팁이 테마지도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거에요시즌 이슈에 따라 다양한 테마지도가 오픈될 예정이라고 하니 오늘은 어떤 테마지도가 업데이트 되었을지 체크하기, 잊지 말아야겠죠?



파랗던 잎이 울긋불긋 물드는 단풍 시즌이 돌아왔어요. 단풍 시즌을 맞아 단풍 놀이 가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첫 단풍은 언제부터 시작되는지, 가장 멋진 단풍을 볼 수 있는 절정 시기는 언제인지 등 단풍 놀이를 떠나기 전 확인해야 하는 것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에요. 일일이 검색해서 알아보기가 참 번거롭기도 하고요. 하지만 다음 테마지도만 있다면 이 모든 것들을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북한산, 지리산 등 손에 꼽히는 단풍 명산뿐 아니라 양재 시민의 숲, 12일에서 소개되었던 주앙산 국립공원 등 '숨은 단풍 놀이 핫 플레이스'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요. 단풍 놀이를 떠나기 전, 다른 사람들의 팁과 리뷰도 꼭 확인 해 보세요. 먼저 다녀 온 사람들이 전하는 깨알같은 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가면 정말 유용할 거에요.

많은 등산 코스 중에 어디로 갈지 고민이시죠? 그런 여러분을 위해 '등산 코스 정보'도 제공하고 있어요. 등산 코스 정보는 가시고자 하는 산의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니 나에게 적당한 등산 코스, 꼭 확인하고 안전한 등산 하시길 바래요~

 




단풍 놀이하러 등산 가시는 분들~ 점심, 저녁으로 뭐 먹을까 고민 되시죠? 하지만 다음 테마지도와 함께 라면 걱정은 NO~ 치악산 송어회, 청계산 훈제오리, 속리산 연탄구이 등 전국 각지의 등산로 맛집 테마지도를 확인 해 보세요. 등산으로 허기진 배를 달래줄 최고의 맛집 정보가 한 가득~ 수많은 블로거들이 검증한 맛집 중의 맛집들로 엄선해 담았답니다. 빨갛게 물든 단풍 아래 시원한 계곡, 그곳에서의 맛있는 한 끼! 생각만 해도 벌써 군침이 도네요.

가고 싶은 맛집을 정했다면 빠른 길 찾기로 찾아가 보세요. 다음 테마지도의 모든 장소는 다음 지도와 연동이 된답니다. 로드뷰 서비스로 헷갈리는 길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길치인 분들도 정말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다음 지도 연동 서비스. 어때요? 역시 다음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지 않나요?




테마지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테마지도를 쉽고 빠르게 이용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