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알림

복실복실 콧수염, 다음 DNA 무스타쵸스 받기 이벤트!



안녕하세요. 모바일 생활 연구소입니다.

ART&SHAKE 프로젝트로 탄생한 악동 무스타쵸스 모두 만나보셨나요?

몽실몽실한 몸매, 복실복실한 콧수염…그 귀여운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나도 모르게 미소가 지어지지요. 그래서 준비했답니다. 이렇게 깜찍한 무스타쵸스를 내 손안에 가질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다음DNA 무스타쵸스 증정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참여 방법 

 다음 모바일 모닝갤러리에서 악동뮤지션의 뮤직비디오와 Fun한 사진들을 감상해주세요.

②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뻔한 일상을 Fun하게 하는 재미있는 사진을 올려주세요.

 

선물 내용

: 다음 모바일 키트 100

  (구성품: 다음DNA 무스타쵸스 인형1, 모바일케이스, 카드 목걸이, 이어캡)

- 이벤트 기간동안 Best (1 6개 작품 선정)로 뽑힌 분들 중 50명 (Best로 선정될 경우 이벤트 자동 응모)

- 이벤트 기간 중 모닝갤러리에 나만의 작품을 가장 많이 올려주신 분 중 50명

 

참여 기간

2013 8 27() ~ 9 15()


*해당 이벤트는 모바일에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ART&SHAKE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악동뮤지션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탄생했던 악동 무스타쵸스! 모두들 기억 하시죠? 이번에는 다음과 최은솔 작가가 만나 함께 FUN한 상상을 했다고 하네요. 최은솔만의 아날로그 감성과 다음이 가진 톡톡 튀는 디지털 감성이 Art라는 이름으로 Shaking되면 어떤 재미난 일이 벌어질까요? 지금부터 그 결과를 공개합니다!



폭신하고 따뜻한 패브릭의 감성과 다음만의 네 가지 고유 컬러가 만나 탄생한 다음 DNA 무스타쵸스! 강인함의 파랑, 현명함의 그린, 명랑함의 옐로우, 열정의 레드 총 네 가지의 컬러로 이루어 졌다고 해요. 아기자기 귀여운 소품들은 다음DNA 무스타쵸스의 개성을 살려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어때요? 알면 알수록 매력 넘치는 다음DNA 무스타쵸스! 탐나지 않으세요?

 


배우 배두나의 모바일 모닝갤러리를 시작으로 권기수 작가의 동구리, 최은솔 작가의 무스타쵸스까지, 세 번의 기분 좋은 설렘을 만들었던 ART&SHAKE 프로젝트. ART&SHAKE vol.3의 주인공은 무스타쵸스, 악동 뮤지션 그리고 다음 이었는데요. 이번 프로젝트는 기성 작가가 아닌 젊은 신인 작가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점이 특징이랍니다. 단순히 작가들의 예술 작품 소개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신인작가 발굴을 통해 젊은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ART&SHAKE. 어때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천 조각 하나라도 다음과 함께 라면 FUN ART가 될 수 있다는 기분 좋은 상상~ 뻔 한 것을 FUN 하게! 뻔펀한 모닝갤러리와 함께 해요!


 

*해당 이벤트는 모바일에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