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마플 스티커 만드는 앱, 마이스티커!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기획자 이루리예요.

귀엽고 깜찍해서 더욱 알찬 마이피플의 스티커, 잘 사용하고 계시리라 생각해요. 무료라 더욱 사랑스러운 마이피플의 무료 스티커들! 그런데, 이제는 깜찍발랄한 스티커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들 수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스티커를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면? 마이피플에서 더욱 특별한 대화를 나누는 방법, 나만의 스티커 만드는 마이스티커 앱을 소개합니다!

 

 

 

 

 

변화무쌍 다양한 캐릭터들로 만들어진 스티커, 하지만 직접 촬영한 내 얼굴이 스티커가 된다면요? 내 얼굴 사진에 다양한 표정을 입혀 표정 스티커를 만들어 보아요! 



 

 

여러 장의 사진을 모으고 모아서 이어 붙이면, 촤르르 움직이는 스티커가 탄생합니다! ‘움직이는 스티커만들기, 참 쉽죠?

 

 


 

나만 보기 아까운 재미있는 사진들, 대화창 분위기 띄우기에 절묘하게 쓰인다면 정말 좋겠죠? ‘짤방 스티커로 다시 태어난 나만의 사진들~ 갖고 있던 웃긴 사진 백배 활용법이 여기 있군요!


 


이렇게 코믹하고 재미있게 만들어진 나만의 스티커, 마이피플과 함께 사용할 때 가장 빛난답니다!

마이스티커에서 만든 스티커는 스티커 보관함에서 언제든 공유할 수 있고, 친구가 만든 스티커도 손쉽게 저장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내가 자주 사용하는 스티커를 골라주는 스티커 추천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게 보낼 수도 있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마이스티커는 마이피플은 물론, 다른 앱에서도 친구들과 공유하실 수 있어요~

깜찍발랄 나만의 스티커를 갖고 싶다면, 어서 마이스티커 앱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