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새학기가 더욱 스마트해지는 나만의 비밀, 클라우드앱!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김해박 연구소장입니다.

2013년도 어느덧 3월이 밝아왔고, 대학생 여러분들은 새학기를 맞이하게 되었군요. 하루하루 수업 준비로 누구보다 바쁜 대학생 여러분의 학교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방법이 없을지 고민하던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 그 방법을 찾았답니다. 바로 클라우드앱으로 말이죠. 수업 자료 준비와 잦은 조모임, 그 어떤 것에도 스마트하게 대처할 수 있는 방안, 클라우드앱을 소개합니다.    

 

 

1교시 수업을 위해 지하철을 탔는데, 어제 출력한 강의 자료를 깜박 두고 왔다면? 과제 마감시간이 임박했는데 USB 메모리 속 파일이 열리지 않는다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본 이런 난감한 상황, 클라우드앱과 함께라면 피할 수 있답니다.
이제 클라우드앱으로 수업 자료를 관리해 보세요. PC의 강의 파일 그대로 모바일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업별로 폴더를 만들어 모든 자료를 옮겨두기만 하면, 어디서든 확인이 가능해지죠.

 

HWP형식의 파일로 된 강의자료를 확인할 때도 유료 뷰어가 필요없어요. 클라우드뷰어로 보기' 기능을 이용하면 MS오피스 문서는 물론, HWP 문서도 별도의 앱 없이 클라우드앱에서 바로 열어볼 수 있답니다.


 

어떤 형식의 파일도 간단히 열어볼 수 있게 도와주는 클라우드뷰어! 어떤가요, 간편하죠?

 

 

각종 조모임 보고서에 필요한 참고자료, 수정에 수정을 거듭한 최종 보고서... 메일로 모으자니 번거롭고, 메신저로 받고 나니 다른 PC에서 확인이 안 된다면? 클라우드앱이 해결해 드립니다클라우드 공유폴더에 올려서 다같이 공유해 보세요.

 

 

폴더 공유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간단히 자료 공유가 가능하다는 사실!


스마트폰 주소록에서 조원들의 메일주소를 선택한 뒤 공유자 초대 '보내기버튼을 누르면 공유 완료! 한 명이 파일을 올리면 공유하고 있는 사람 누구나 파일을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답니다.
(
! 음원, 동영상 파일은 저작권 위반 우려로 인해 아쉽게도 공유가 불가능합니다. 저작권은 소중하니까요.)

 

선택과 초대, 폴더 공유하기도 참 쉽군요.

 

 

강의자료 확인, 사진 백업편한 기능이긴 한데, 혹시 데이터 요금이 많이 나오지는 않을까 걱정되어 망설이셨다고요? 클라우드앱 보관함 기능이 여러분의 데이터 요금 걱정도 덜어드립니다. PC에서 클라우드로 올린 파일을 선택하여 보관함에 저장하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내 파일을 스마트폰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파일을 보관함에 저장하기만 하면,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언제든 확인 가능!

 

 

50GB의 넉넉한 대용량은 기본, 언제 어디서든 저장하고 공유하며 확인할 수 있는 나만의 폴더, 클라우드앱! 앞으로도 클라우드앱의 알차고 유익한 기능에 대해서 더 많이 소개해 드릴테니,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클라우드앱이 없다면 지금 바로 다운로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