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심심한 주말, HD급으로 업그레이드하는 팁이 궁금하다면? 다음앱 고화질 동영상과 함께하세요!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의 서비스 마케터 윤사랑입니다.

지난 주말은 다들 즐겁게 보내셨나요? 애인과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 당신이라면 아주 멋지겠지만, 혹시 애인도 없고 딱히 친구들과 만날 약속도 정하지 않아 그냥 집에서 빈둥빈둥 뒹굴지는 않으셨나요? 걱정 마세요. 다음앱이 이제 여러분의 주말을 의미없던 시간에서 아주 선명하고 즐거운 시간으로 만들어 드릴 테니까요.

포털 독점으로 제공되는 K팝스타 다시 보기와 매일 밤을 설레게 하는 멋진 EPL 생중계가 바로 다음앱에만 있다는 사실을 안다면, 돌아오는 주말은 더 설레지 않을까요? , 다음앱이 제안하는 고화질 주말 보내는 방법,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주 주말 밤이 외로우신가요? 이제는 주말 밤이 뜨거워질 거예요. EPL 생중계 HD급 화질 동영상과 함께라면 말이죠. 주말 밤 축구 경기와 함께 잠못드는 분들께 선물하는 쨍쨍하고 선명한 화질 또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 중계만으로도 신나는데 반짝반짝 빛나는 HD 화질로 감상이 가능하다니어머, 이건 안 보고는 못 배기겠군요.

 

 

 

 


방예담, 악동뮤지션, 라쿤보이즈일요일 저녁의 낯익은 이름들이죠? 볼수록 귀여운데 멋진 실력까지 갖춘 캐스팅 오디션 스타들! 그들을 가장 빠르게, 선명한 고화질 영상으로 만날 수 있는 방법 또한 다음앱이 열어 드릴게요. 생방송 놓쳤다고 좌절 말고, 다음앱으로 ‘K팝스타2’ 검색하고 다시보기 꾸욱 눌러봅시다. 손에 잡힐 것 같은 HD 고화질 버전으로 보니, 참가자들이 정말 눈 앞에 있는 것 같군요.  

 

 

, 이번 주말에 이 사실을 알았더라면! 하고 아쉬워하고 계신가요? 괜찮아요~ 다음 주말, 그 다음 주말에도 다음앱이 전하는 즐거움은 더 커질 테니 말이에요. 그럼, 지금 바로 다음앱 깔고 돌아오는 주말은 HD급으로 즐길 준비 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