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2013년의 신년 결심, 다음 카페야 도와줘!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 기획자 정다음입니다.

2012년도 어느덧 다 저물고, 바로 내일이면 2013년의 해가 뜨네요. 밝아오는 2013, 이번엔 뭔가 더욱 더 설레고 기대되는 것 같아요.  

이렇게 새해가 밝아올 때마다 빼먹지 말고 꼭 하게 되는 것, 바로 새해 결심이죠? 여러분은 새해를 맞아 어떤 결심을 하셨나요? 새롭게 밝아오는 2013년의 첫 일출을 보며 굳게 다짐하는 새해 결심들. 그런데 이 결심을 한 지 채 사흘이 되기 무섭게 흐지부지되었던 분은 안 계신가요? 신년 결심이 흐지부지 되는 안타까운 사태를 방지하고자, 저 정다음이 나섰습니다. 여러분의 신년 결심을 지킬 수 있게 도와주는, 다음 카페앱의 놀라운 기능들과 함께 말이죠.

 

차곡차곡 돈 모아 올해엔 꼭 부자가 될 거예요! 라고 결심한 당신이라면, 재테크 상식은 필수죠. 알뜰살뜰 두둑한 목돈을 만들기 위한 알짜배기 정보들이 가득한 텐인텐[10 10억만들기]’ 카페와짠돌이카페에 가입해 보세요. 다양한 경제 지식과 투자 방법 등의 재테크 상식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유용한 재테크 팁이 담겨 있는 글은 꼭 기억해둬야겠죠?

 

 

 

알짜배기 정보가 담긴 글 보관함에 담기

1. 카페에 접속해 게시판에 들어갑니다.

2. 알짜 정보가 담긴 글을 클릭한 다음 우측 하단의 보관함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간편하게 보관함에 저장합니다.

4. 하단 즐겨찾기 코너의 보관함에서 언제든 확인하며 지식을 쌓아갑니다.

 

 

올해엔 기필코 취업해 백수에서 벗어나고 싶은 당신.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특히 채용정보를 알려주는 게시판은 24시간 놓칠 수 없는 고급 정보로 가득하죠. ‘닥치고 취업카페와취업뽀개기카페의 공채속보 게시판을 늘 지켜보고 수시로 확인하는 정성은 기본! 그럼, 이 게시판을 자주 가는 게시판으로 등록해서 남들보다 빠르게 채용정보를 확인해 볼까요 

 

 

 

채용정보 게시판을 자주 가는 게시판으로 등록하기

1. 카페에 접속해 게시판에 들어갑니다.

2. 우측 하단의 자주 가는 게시판 등록버튼을 누릅니다.

3. 별의 하얀 색이 노란 색으로 바뀌는 것을 확인합니다.

4. 하단 즐겨찾기 코너의 자주 가는 게시판을 열고 수시로 클릭해 봅니다.

 

 

2013, 나 자신을 더욱 발전시키겠어! 라는 야심찬 결심을 한 당신. 다이어트, 운동, 영어 공부 등 자기계발에는 그 방법도, 노하우도 너무 많은데요. 같은 목표를 갖고 함께 노력하고 있는 사람들과 알찬 노하우를 공유해 보는 건 어떨까요? Q&A 게시판에 궁금한 것을 물어보고 모바일에서 알림 설정만 해 놓은 뒤, 내 글에 달린 댓글, 답글을 바로바로 확인해 보면서 말이죠.

 

 

 

 

토익 점수 따는 노하우 공유, 모바일 알림 설정으로 실시간으로 받아보기

1. 카페에 접속해 게시판에 들어갑니다.

2. 좌측 하단의 질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Q&A 게시판에서는 질문하기’, 다른 게시판에서는 글쓰기버튼이예요.)

3. 궁금한 점을 정성스럽게 작성해 글을 올립니다.

4. 내 스마트폰의 설정에 접속해 알림 기능을 켭니다.

 

 

 

우울함은 이제 그만, 행복해지고 싶어요! 라고 간절히 바라는 당신이라면, 일상 속에서 늘 웃는 것이 습관이 되어야죠. 언제 어디서든 웃을 수 있는 비법! 재미있는 컨텐츠와 유머가 가득한뉴빵카페’ , ‘독도카페’ ‘엽혹진’ , ‘여성시대등의 카페에서 즐거운 글과 사진을 보는 방법이 있답니다. 특히 빵빵 터지는 재미있는 사진은 저장해 두고 우울할 때마다 볼까요?

 

 

카페의 재미있는 글 속 사진 편리하게 저장하기

1. 카페에 접속해 게시판에 들어갑니다.

2. 글을 클릭한 후 글 속 사진을 길게 꾹 누릅니다.

3. 이미지 저장 버튼을 눌러 사진을 저장합니다.

 

이렇게 여러분의 신년 결심을 도와줄 다음 카페앱, 아직도 다운받지 않으셨다면?

 


신년에 어떤 결심을 세우는지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건 그것을 얼마나 잘 지키는가인 것 같아요. 곧 밝아올 2013, 거창한 신년 결심보다는 꾸준히 잘 지킬 수 있는 신년 결심으로 가득 채우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