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야기

마이피플, 기특하기도 하지! 멀티 모바일 라이프을 위한 마이피플의 투명 대화창

 

 

안녕하세요? 오늘도 찾아온 여러분의 상큼이(!) 기획자 정다음입니다.
마이피플로 친구들과 대화를 나누다 보면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그룹채팅이죠. 일대일로 나누는 대화도 즐겁지만 여럿이 함께 모여 왁자지껄 떠드는 맛이 있는 그룹대화창! 특히 요즘 같은 연말 시즌에는 송년회 약속도 잡고 평소 뜸했던 안부도 물어야 해 더욱 쉴 새 없이 시끄러운 곳이 요 그룹대화창일 텐데요.


회사에서도, 밥 먹으면서도, 걸어 다니면서도 늘 함께 하고 싶은 마음 가득한 마이피플 속 그룹대화창! 언제든 요 그룹대화창 켜놓고 즐겁게 수다 떨며 노닥거리고 싶다고요오~ 하지만, 할 일도 많고 신경써야 할 순간도 많아 마냥 그러지 못하는 것이 우리네 현실이겠죠? 그러다 보면 대화에서 잠깐만 눈을 돌려도 순식간에 백 개가 넘는 메시지가 쌓여 있을 때도 있고, 대화에서 살짝 빠지는 그 순간에는 왠지 나만 뒤쳐지는 것 같고… 이럴 땐 어떡하죠?

 

이런 소소한 고민을 못 본 척 지나칠 수 없었던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 마이피플이 더욱 편리한 날개를 달 수 있도록 두 팔 걷고 나섰답니다. 대화도, 생활 속 매 순간도 놓칠 수 없는 마이피플이 우리의 즐거운 대화를 돕기 위해 작정하고 개발한 기능을 만나볼까요?
바로 마이피플의 투명 대화창!!   

 

 

 

짜잔~
그룹채팅방의 대화창 관리에서 대화창 투명도를 설정하면 대화창 바깥이 투명해지는 신기한 기능이 나타나요! 바깥 세상이 마이피플 대화창 안으로 들어온 느낌? 크크. 요 기능 덕분에 이제는 바삐 오가는 회사 사무실에서도, 언제나 조심해야 하는 출퇴근 길에서도 한결 편리하게 그룹채팅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놀라워~라! 

 

요렇게 편리해진 투명 대화창 기능만 있다면? 
정신 없이 그룹채팅하다 앞에서 오는 김 대리님과 부딪칠 일도 없고~ 사무실에서도 틈틈이 그룹채팅 즐기며 급한 일 처리도 신속하게 하고~ 횡단보도 앞에 서서 그룹채팅 하다가도 파란 불 놓치지 않고~ 이전엔 할 수 없었던, 그야말로 ‘생활 속 멀티태스킹’이 가능해졌죠? 크크.  
 

 

이런 똘똘한 마이피플의 투명 대화창 기능, 어떻게 설정하냐고요?

 

 

그룹채팅에서 더욱 반짝반짝 빛나는 마이피플의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
여러분, 이제는 더욱 편하게 그룹채팅 마음껏 즐기세요~

 

즐거운 모바일 생활, 마이피플로 변화시켜 볼까요?
앗, 아직도 이런 기특한 마이피플로 대화하고 있지 않는 당신! 
마이피플 앱 다운받으러 가볼까요?

 

 

더욱 편해진 마이피플의 투명 대화창 기능! 
여러분은 일상의 어떤 순간 속에서 요 투명 대화창을 더욱 편하게 이용하고 계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