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이야기

‘꽃청춘 제 4의 멤버’ 라마 에로메스를 만나다





안녕하세요! 에로메스입니다~ 무더운 날씨 잘 보내고 계신가요?

흐음?! 다들 당황스러운 표정이시네요? 

제가 너무 ‘사람’스럽게 인사했나요…? 아님 정말 저를 모르시는건가…?!


‘아니, 흔하지도 않은 라마라는 동물이 대체 [모바일생활연구소]에 갑자기 왜?’ 

‘에로메스가 대체 누군데? 그리고 뭐가 이렇게 자연스러워…?!’ 하며 의아하신 분들은 

이미 트렌드에 뒤쳐지신 분들! 요새 대세를 전~혀 모르시는 분들!


그래도 그런 분들을 위해, 귀여운 제가! 다시 한번 소개 드립니다~

[꽃보다 청춘] 제 4의 멤버인 제 이름은 에로메스, 라마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 


이번 [청춘이여 검색하라] TVC ‘사실상의’ 주인공(흐뭇)으로서

즐거웠던 촬영장 포토 리뷰를 여러분께 전달 드릴게요!




 [미친 존재감 에로메스! 다음검색을 통해 화려하게 TVCF 데뷔!]

-에로메스의 [청춘이여 검색하라] 촬영장 리포트-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는 길거리 캐스팅 스토리 아시죠~? 제가 바로 그 신데렐라랍니다!

희열 오빠를 따라온 첫 촬영장에서 다소곳이 있다가 감독님께 깜짝 발탁 되었어요!

처음에는 많지 않았던 분량…일단은 다른 오빠들에게 배우자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답니다 :D





[저를 쓰다듬으며 혼을 담은 연기의 비결은 꼭 자기에게 물어보라는 희열 오빠]

그렇게 저는 희열 라인에 무심코합류했답니다 (윤상 오라버니가 더 멋진데 흑흑)





[쉬는 시간에도 자연스레 기타를 찾으시는 본격 뮤지션 분위기미남 오라버니들

너무 멋져서 놀랐어요! 페루에서 제가 봐온 모습과는 너무너무 다르기도 했고…]





[화목한 분위기의 오빠들! 저도 사이에 껴 있는데 찾으셨나요?]

 



아마 이 [바로 이거] 편 촬영에서 제가 좀 잘 했나 보더라고요 :)

제 자연스러운 연기에 반하신 감독님께서 제 분량을 늘려주시기 시작했답니다~

두 번째 촬영은 뭐랄까

마치물 만난 고기? 아니죠, 그야말로 풀 만난 라마!

야외로 나오니 제 연기 포텐이 폭발했답니다! 희열오빠와의 케미도 너무 좋았어요 :)

부쩍 늘어난 분량에, 진짜 캠핑 온 듯한 화목한 촬영장 분위기까지 너무 재미있던 촬영이였어요!





[캠핑테이블에 모닥불까지! 진짜 캠핑 같죠? 저는 이때부터 두근두근했답니다]





[촬영장에 등장한 제 라이벌 올빼미! 나무 위에서 도도한 척 하더니만

, 뭐 연기는 꽤 하더라구요. 하지만 귀여움은 제가 한 수 위죠?]




[이 때부터 당당히 제4의 멤버로 정면을 바라보며 등장하기 시작!]


 


세 번째 촬영부터는 모두가 제 미친 존재감을 느끼기 시작했답니다.

처음엔 저 없이 촬영하시더니

다행이(?) 잘 안 풀리셨나 봐요~ (역시 그러면 그렇죠~)

결국 꽃청춘 세 오빠들도, 감독님도 저를 간곡히 찾으셔서 구원투수로 촬영장에 당당하게 복귀!

센터를 차지해 화려하게 주연으로 촬영을 마무리 했답니다 :)






[중앙에서 바라본 귀엽고 시크하신 윤소녀 오라버니]





[반면참 대비되는깨방정 개그욕심의 희열 오빠와 적 오라버니

사실, 저도 웃음 참느라 고생 좀 했답니다 ㅋㅋㅋ]





[저도 마지막 촬영에는 단독촬영도 하며 화려한 주연급으로 :)]

[다음검색청춘이여 검색하라에로메스도 함께해요!]



 

멋진 스태프 분들, 그리고 좋은 오빠들과 함께 했던 [청춘이여 검색하라] TVC 촬영 현장!

저는 잘 차려진 촬영장에 갈기 한 가닥 얹었을 뿐입니다 


 


혹시, ~~~~~~주 혹시

제 연기를 못 보신 분들이 계신다면……

여기에서 재미있는 청춘검색 CF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제가 어디서 등장하는 지 다시 한번 찾아보는 것도 또 하나의 꿀재미!



 

다음검색과 꽃청춘 세 오빠들이 함께하는 [청춘이여 검색하라] 캠페인!

다음에서 검색만 해도 꽃청춘 오빠들로 만든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CF 재미있게 보셨다면 꽃청춘 이모티콘도 받아보는게 어떠실까요?!

하단의 버튼을 누르시면 꽃청춘 이모티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한답니다^0^

 

지금까지 꽃청춘 제 4의 멤버, CF스타, 라마계의 샛별 에로메스였습니다 :) 

 

 

 

P.S 요새 제 인기가 너무 HOT해서 요렇게 가리고 다닐 수 밖에 없는 현실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께 죄송합니다 ㅠ.



그래도 알아보시는 분이 계신다면 싸인 해드릴게요

손은 없어서 발로 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