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이야기

무더운 8월, 상큼 발랄 곤드레가 찾아왔어요!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입니다.

여름 휴가 시즌도 이미 끝나고 막바지 더위에 접어든 요즘, 아직도 떠나지 못한 분 계신가요? 일상에 치여 여름 휴가조차 즐기지 못한 당신을 위해! ART&SHAKE에서 작은 선물을 하나 준비했답니다레모네이드처럼 상큼한 다음 갤러리 전시회 소식인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상큼 발랄한 마이피플의 마스코트! ‘곤드레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깜찍 발랄한 곤드레를 만나 볼까요?

 


'빽빽한 빌딩 숲 속에서 벗어나 한적한 공간에서 잠시 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생각, 모두 한 번쯤은 해보셨을 거에요. 이와 같은 도시인들의 바램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공간다음 한남오피스의 '오아시스' 랍니다. 다음 한남 오피스 5층에서는 2010 12, 훈데르트바서 전시를 시작으로 매번 다양한 아트 전시회를 개최 하고 있는데요. 강예신, 나얼, 마리킴, 임지빈, 홍시야, 아트놈, 이보윤 등 그 동안 유명 작가의 많은 작품들을 전시해 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3 8, 한남 오아시스에서는 마이피플의 마스코트로 유명한 곤드레 전시회가 열렸답니다.



다음 앱 마이피플을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한 당신이라면 모두 한 번쯤은 스티커기능을 사용 해 보셨겠죠? ‘곤드레는 마이피플을 대표하는 마스코트 캐릭터이자 스티커랍니다. 즐거운 메신저 마이피플을 좀 더 Fun~하게 만드는 마이피플 곤드레 스티커! 이렇게 귀여운 곤드레를 만든 곤드레의 엄마는 누굴까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렇다면 곤드레를 탄생시킨 곤드레 엄마유진희 디자이너를 소개합니다!




상큼 발랄 곤드레 만큼이나 깜찍한 곤드레의 친구들! 바로 잭, 제시, 아이린인데요. 이 네 가지 캐릭터들은 생김새만큼이나 각기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오지랖 아이린은 곤드레와 호흡이 가장 잘 맞는 단짝 친구고요. 비글 잭은 시크함을 도맡은 상 남자, 고양이 아이린은 팜프파탈 섹시녀의 역할을 맡고 있다고 하네요. 개성 만점 동물 친구들이 떠난 신나는 세계여행, 그 유쾌하고 즐거운 순간들이 이번 전시의 주제랍니다.



어때요? 아주 귀엽죠? 곤드레 작품은 런던의 모습 4점을 포함해 총 8점이 전시되어 있고, 작품 사이에는 각양각색 귀여운 곤드레 캐릭터 패널이 세워져 있어요. 그 중에서도 런던과 관련된 작품은 유진희 디자이너가 직접 보고 온 장소 위주로 표현하였다고 해요. 또한, 마이피플의 글로벌 진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세계 각국의 키워드를 작품 속에 담았다고 하니 ‘과연 어떤 키워드가 숨어있을지찾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아요~


오피스 갤러리. 조금은 생소한 단어지요? 사무실 안 직원들의 활기와 창의성을 독려하기 위해 오피스 내에서 열리는 갤러리 전시회를 일컫는 말이에요. 새로운 무엇인가를 창조한다는 일. 결코 쉽지 않은 일이죠. 쉽지 않은 일인 만큼 중요한 일이기도 하구요. 이에 따라 다음 오아시스에서는 다음인의 창의성 독려를 위해 오피스 내 갤러리 전시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답니다. 특히 이번 곤드레 전시회는 이러한 작가정신을 직원들에게 독려하기 위해 열린 전시회라고 해요. 업무에 지친 직원들이 한숨 돌릴 수 있는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머리를 맑게 함으로써 일의 능률도 높일 수 있는 일석이조의 공간 아트 갤러리! 다음인의 창의성이 샘솟는 공간, 여기는 한남 오아시스랍니다.

전시는 8월 말까지 계속 된다고 하니 늦기 전에 서두르세요~!

 


곤드레는 마이피플 스티커&테마를 통해 만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