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알림

다음과 함께하는 블루박스 이벤트! 따뜻한 사랑을 배달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입니다.

조금 따뜻해지는가 싶더니 다시 추워지는 날씨에, 다들 감기에는 안 걸리셨죠? 모두들 몸 건강 든든하게 챙기셔서 튼튼한 겨울 나시길 바랄게요. 저희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는 이번에 감기 따위는 썩 물리칠, 아주 훈훈하고 따뜻한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바로 서프라이징 블루박스 이벤트였답니다. 

 

 

다음 모바일 페이스북에서 진행되었던 블루박스 이벤트!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듬뿍 담은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서프라이징 블루박스를 보내드린다는 내용의 이벤트였어요. 사랑하는 친구, 연인, 가족에게 늘 고맙고 감사하지만 쑥쓰러워서 차마 하지 못했던 말을 꾹꾹 댓글로 정성스레 써 주신 분들이 많았는데요. 6,380명이 댓글로 참여해 주셨고, ‘좋아요버튼을 눌러주신 분은 무려 14,217분이나 되었답니다! 뜨거운 호응에 깜짝 놀란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 이런 가지각색의 사연을 가지신 분들을 직접 찾아뵙고 블루박스를 전달드리기로 했답니다. 블루박스를 받은 아름다운 사연을 품고 있는 주인공들은, 과연 누구였을까요? 

 

 

 

 

스물 여섯, 스물 다섯의 연년생 오누이 박용만 & 박정은 님. 오빠는 휴대폰 판매업에, 동생은 재즈 피아니스트와 뮤지컬 세션으로 활동중인 다양한 끼와 재능을 겸비한 오누이였는데요. 어렸을 때는 정말 많이 싸웠지만, 성인이 되고 서로를 이해하게 되면서 누구보다 우애 좋은 오누이로 지내고 있으시대요. “한 집에서 같이 살면서도 일하는 시간이 달라 아침저녁으로 잠깐씩 얼굴 보는 것이 전부예요. 이번 기회에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 싶어 블루박스 이벤트에 신청하게 됐죠.” 수줍게 말씀하시는 용만 님에게서 동생에 대한 무한한 사랑이 엿보였답니다.

 

 

 

이날 동생을 제대로 놀래켜 주기 위해 용만 님은 특별히 직장에서 커다란 인형 탈을 빌려왔어요. 동생 정은 님은 감동과 함께 연신 웃음을 멈출 줄 모르셨답니다. 주변 친구들이 부러워할 정도로 늘 서로를 챙기는 박용만 & 박정은 오누이. “그래도 앞으로는 니 남자친구만큼 나도 좀 더 챙겨줘라.” 하고 무뚝뚝하게 한 마디를 건네는 용만 님의 모습과, “앞으로는 나도 좀 더 오빠를 생각하는 마음을 표현할게.” 라며 수줍게 인사를 건네는 정은 님의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답니다. 두 분의 깊은 우애가 늘 변치 않았으면 해요.   

 

 

 

 

 

3살 터울의 연상연하 커플 안진주 & 김용일 님. 고등학교 선후배로 처음 만나 3년을 따라다닌 김용일 님의 끈기에 진주 님이 마음을 열어 현재 1년 가까이 알콩달콩 만나고 계신 커플이었어요. 진주 님이 여군이라는 직업을 갖고 계신데, 안타깝게도 훈련을 받다 발을 다치시게 되었답니다. 그런 모습을 본 용일 님이 물심양면으로 살뜰히 챙기는 모습에 진주 님은 물론, 진주 님의 부모님께서도 용일 님을 믿고 좋아하신다고 하는군요. 그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진주 님이 이렇게 서프라이징 블루박스이벤트를 신청하시게 되었답니다.

 

 

평소에 제 남자친구가 잘 놀라지 않는 성격이라, 반응이 시큰둥하면 어쩌나 걱정이에요.”라던 진주 님의 귀띔과 달리, 블루박스를 보고 용일 님이 너무 깜짝 놀라 큰 소리로 웃으시는 바람에 주변 일대가 훈훈해지기도 했어요. 특히 이 커플은 아이패드 미니 경품에 당첨되기도 한 커플이라, 용일 님의 기쁨은 두 배! “늘 잘해주겠다 다짐하면서도 정작 이런 깜짝 서프라이즈 선물을 제가 받았네요. 미안하고, 고맙고 앞으로 더 잘해야겠어요.”라며 깊은 고마움을 표한 용일 님. 진주 님 또한 올 3월 군입대를 앞둔 용일 님에게 군대 잘 다녀와~” 라는 시크하지만 애정이 듬뿍 담긴 한 마디를 남기셨어요. 두 분의 어여쁜 사랑, 오래도록 변치 않으시길 바랄게요!

 

 

 

 

작년 초에 만나 한 달여 만에 상견례를 거치고 10월에 결혼한 초스피드 부부 김태라 & 임창민 님. 같은 종교를 가졌던 지라 더욱 끈끈한 믿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던 것이 초스피드 결혼의 비결이라며 수줍게 웃으신 태라 님, 남편 창민 님에 대해 요즘 보기 드문 고운 심성의 남자인 것 같아 이 사람과 결혼해야겠다는 확신을 가지셨다고 해요. 작년에 창민 님께서 라디오에 보낸 사연이 당첨되어 뮤지컬 티켓을 얻은 기억을 떠올리시며 저도 무언가 깜짝 이벤트로 보답의 기회를 찾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이번 블루박스 이벤트를 신청하게 됐죠.”라며 블루박스 이벤트 신청 이유를 밝히셨어요.

 

 

퇴근 후 집으로 돌아온 창민 님에게 서프라이즈 블루박스를 건넨 태라 님. 창민 님은 깜짝 놀라 말을 잇지 못하시기도 했답니다. 연신 , 이게 뭐야?”라며 어리둥절해 하시면서도 입가에는 미소가 싱글벙글 떠올랐답니다. 서로 손을 꼭 잡으며 늘 연인처럼 다정한 부부가 되었으면 좋겠어~” 라고 말하시는 창민 님과 그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시는 태라 님의 모습에서 잉꼬 커플의 향이 물씬 풍겼어요. 아름다운 두 분의 모습이 앞으로도 영원하셨으면 합니다.  

 

 

사랑과 감동을 함께 배달해드린 블루박스 이벤트, 재미있게 보셨나요? 앞으로도 다음 모바일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는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주는 중심에 서 있는 다음 모바일! 여러분께 더 많은 기쁨과 사랑을 전달드리기 위한 저희의 노력, 앞으로도 계속 함께해 주세요! :D